갤러리아백화점, 29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상태바
갤러리아백화점, 29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 조 휘광
  • 승인 2018.06.2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 리조트 숙박권 등 대박 경품 눈길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9일(금)부터 7월 15일(일)까지 17일간 여름 정기 세일에 나선다.


갤러리아백화점 여름 정기세일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여행 필수품을 할인 판매하는 ‘놓치지 말아야 할 7대 상품전’을 진행하며, 발리 ‘카타마마 리조트’ 2인 3박 스위트룸 숙박권 등 경품이 눈에 띈다.


세일 기간 주말 사은행사로 29일(금)부터 7월 1일(일)까지 3일간 갤러리아카드(신한/씨티 제휴포함) 단일브랜드 30/60/100 만원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 1.5/3/5만원을 증정한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15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온유’가 제작한 네일스티커를 증정한다.


이 밖에 바캉스 필수 준비물인 액세서리, 뷰티, 란제리, 스포츠 등 인기 아이템을 중심으로 각종 기획전이 열린다.


 ◆ 발리 카타마마 리조트 2인 3박 숙박권 경품 이벤트

갤러리아백화점은 2016년 부터 '꿈의 여행'을 컨셉트로 최고급 여행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이번에는 전점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발리 ‘카타마마 리조트’ 2인 3박 스위트룸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타마마 리조트’는 발리 스미냑의 랜드마크 중 한곳인 포테이토 헤드 비치클럽에서 직접 운영하는 리조트로 올 스위트룸을 자랑한다. 인도네시아 최고 건축가 안드라 마틴이 직접 디자인해 모던함과 인도네시아 전통의 멋이 어우러진 곳으로 관광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참여방법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의 하단 응모권을 작성해 지점별 이벤트 부스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20일 오후 6시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 놓치지 말아야 할 7대 상품전 등 할인혜택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놓치지 말아야 할 7대 상품전’으로 7가지 할인 품목을 한 자리에 준비했다. △빈치스 비타도트백  △세라 여성 샌들 △시슬리 원피스 △메트로시티 쥴란 팔찌 △칼린백 △인아트 4인 식탁 등을 50~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11층 식당가 에서는 ‘맛있는 바캉스’란 테마로 두레 삼계탕, 미스트 냉라면 등 6가지 여름메뉴를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놓치지 말아야 할 7대 상품전’으로 △쟈딕앤볼테르 원피스 △라움에디션 핏플랍 샌들 △노스페이스화이트레벨 레쉬가드 등을 선정해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는 아웃도어 쿨 상품전, 스포츠 여름상품 패션 제안전을 연다. 참여 브랜드는 △네파 △아이더 △K2 △노스페이스 △아레나수영복 △레노마수영복 등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