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타고 제주 가면 면세점 할인쿠폰
상태바
티웨이항공 타고 제주 가면 면세점 할인쿠폰
  • 한 윤철
  • 승인 2018.10.0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한달간 중문면세점서 10만원 구매 시 1만원 혜택



10월 한 달 간 티웨이항공을 타고 제주를 방문하는 승객은 면세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달 간 티웨이항공을 타고 제주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이나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www.visitjeju.net)'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이 담긴 교환권을 출력하거나 스크린샷으로 중문면세점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교환권을 제시하는 것만으로 여행 필수품인 목베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주를 방문한 일본인 관광객을 위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동일하다. 단 일본인 고객은 ‘신화월드’ 면세점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양 기관은 지난 8월 제주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현재 티웨이항공의 기내지에서도 '제주관광 10선'이란 주제로 매달 10 곳의 제주 명소와 추천 여행지를 소개하는 비짓제주 콘텐츠가 총 4개(국문, 영문, 일문, 중문) 언어로 연재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김포, 대구, 광주, 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제주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도쿄(나리타) 국제선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