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5월 가정의 달 한정 혜택 선보여
상태바
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5월 가정의 달 한정 혜택 선보여
  • 한 윤철
  • 승인 2019.05.0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타볼로24`.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타볼로 24’와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5월 한정 혜택을 선보인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4일부터 31일까지 평일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 뷔페에서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키즈 뷔페 섹션을 구성한다.


키즈 뷔페 섹션에는 △시저 샐러드 △핫도그 △미니버거 △스파게티 △크리스피 치킨 △마르게리타 피자 △바비큐 치킨 케사디아가 준비된다. 디저트로는 △초콜릿 퐁듀 △스파클 케이크 △케이크 팝 △컵케이크 △솜사탕이 제공된다. 해당 메뉴는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파티 투 고’의 ‘키즈’와 동일한 구성으로 아이들이 선호하는 메뉴만을 엄선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서울 베이킹 컴퍼니`.


또한 LL층에 위치한 오픈 키친 베이커리인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1일부터 15일까지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특별 케이크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부모님, 선생님께 선물하기 좋은 카네이션 모양의 초콜릿 필링이 더해진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가 준비된다. 가격은 5만5000원이다.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카네이션 컵케이크도 개당 8000원에 준비된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바나나 초콜릿 베이스의 곰돌이 무스 케이크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5만원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