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청평, '패밀리 바비큐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켄싱턴리조트 청평, '패밀리 바비큐 패키지' 선보여
  • 한 윤철
  • 승인 2019.05.1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을 맞이해 자연 속 바비큐 파티 혜택이 포함된 '패밀리 바비큐 패키지'를 7월 18일(목)까지 선보인다. 산과 강으로 둘러싸인 청평 유일 '서울권 고급 힐링 리조트'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자연을배경으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패키지는 △패밀리(25평형) 객실 1박 △패밀리 바비큐 세트(4인 기준)로 구성됐다. 바비큐 세트는 4인 기준으로 제공되며 야외 셀프 바비큐 테라스 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삼겹살 및 목살, 소시지, 반찬과 신선한 쌈채소 등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음식 외에도 바비큐 파티를 위해 필요한 집기류와 숯은 리조트에서 모두 제공해 별도 준비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며, 매주 금, 토요일에만 운영된다. 가격은 23만8000원부터다(세금 봉사료 포함).


5월 31일(금)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힐링&글램핑 패키지’도 있다.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유명 아이돌 그룹의 글램핑 파티 장소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은 풀사이드 글램핑 바비큐 이용 혜택이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패키지는 패밀리(25평형) 객실 1박, 풀사이드 글램핑 바비큐 세트(4인 기준)로 구성됐다.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낭만 가득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며, 매주 금, 토요일에만 운영한다.  가격은 21만원부터다(세금 봉사료 포함).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