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리조트 찾는다면?
상태바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리조트 찾는다면?
  • 한 윤철
  • 승인 2019.05.1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힐스 리조트,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 오픈


▲ 메이힐스 리조트가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 가능한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오픈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메이힐스 리조트가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 가능한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오픈했다.
 
메이힐스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은 45평형, 58평형으로 구성돼 넓은 객실에서 반려 동물과 함께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룸 내에는 펫 인디언 텐트, 펫 전용 타월, 배변 패드, 밥그릇, 물티슈 등 반려 동물을 위한 편의 용품이 갖춰져 따로 용품을 챙겨오지 않아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진입로와 연결된 탄탄대로(천변산책로)와 넓은 리조트 둘레길에서 반려 동물과 함께 산책도 즐길 수 있다.
 
펫 프리미어 스위트 오픈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오픈 특별가 9만원부터(10% 세금 포함) 이용 가능하며, 펫 프리미어 스위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팀에게 58평형으로 선착순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GS25편의점 5000원 상당의 간식 쿠폰(만원 이상 구입 시 적용)도 제공된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러브 펫 3종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10kg이하 반려 동물 2마리 기준이다.


▲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메이힐스 리조트 전경.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반려동물인구 1000만명 시대에 또 하나의 가족과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넓은 객실에서 반려동물 용품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며 좀 더 편안하게 힐링 여행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이힐스 리조트는 서울에서 2시간 거리 청정도시 강원도 정선군 해발 700m에 위치했다.사계절 다양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천혜의 자연과 관광 명소로 둘러싸여 있으며 내국인 출입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강원랜드 카지노와 국내최고 해발 1100m 청정 고원에 위치한 하이원 CC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축제도 풍성하다. 24시간 스파&찜질방, 편의점, 당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7월 ~ 8월 여름 기간에는 야외 수영장, 야외 바베큐장 등의 시설을 운영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