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SNP ‘아크시스 라인’ 리뉴얼 출시
상태바
에스디생명공학 SNP ‘아크시스 라인’ 리뉴얼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9.05.2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SNP(에스엔피)가 외부 자극이 늘어나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아크시스 라인(ACSYS Line)’을 리뉴얼 출시한다.

 

SNP ‘아크시스 라인’은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고 보송하게 가꿔주어 여름철에 매일 사용하기 좋은 라인으로 토너, 에멀젼, 수딩 에센스, 클렌징폼 4종으로 구성됐다.


AC-Net 성분을 함유해 과잉 분비되는 유분과 피지를 관리해주고 각질을 정리해 피부를 상쾌하게 가꿔준다. 또한 미네랄 오일, 파라벤 등 자극적인 성분은 제외하고 감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 7가지 추출물이 들어간 식물성 복합 성분 BSASM을 함유하여,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에 부족한 수분감을 보충해주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맞춰주는 것이 장점이라는 설명이다.

‘아크시스 컨트롤 스킨 토너’는 피지와 각질을 관리해 피부 결을 매끄럽고 보송하게 정돈해주며, ‘아크시스 밸런싱 에멀젼’은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우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아크시스 수딩 에센스’는 쉽게 자극받는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아크시스 클렌징 폼’은 풍부한 미세 거품이 부드러운 세안을 도와주고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