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몸만 오면 되는 호캉스 ’쿨 서머 패키지' 출시
상태바
신라스테이, 몸만 오면 되는 호캉스 ’쿨 서머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9.05.3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울산·제주 '바캉스 키트' 제공…6월 30일까지


▲ 투명 가방과 비치볼로 구성된 신라스테이 비치 세트.

신라스테이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쿨 서머(Cool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쿨 서머’ 패키지는 야외 물놀이 용품과 피부를 생각한 코스메틱으로 구성된 ‘신라스테이 바캉스 키트’가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준비 없이도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바캉스 키트에는 △신라스테이 비치 세트(비치볼, 비치가방 각 1개), △셀퓨전씨 스틱 썬스크린 (1개) △제이준 마스크 시트(2매)가 포함돼 있다.

 

신라스테이가 증정하는 모던한 디자인의 한정판 투명 비치가방은 넉넉한 크기로 다양한 물놀이 용품을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야외 활동을 마친 후에는 쾌적하고 편안한 객실에서 마스크 시트와 함께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패키지는 해변이 인접해 바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한 신라스테이 해운대와 울산, 그리고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해운대해변과 도로를 사이에 두고 있으며, 신라스테이 울산은 △주전몽돌해변 △진하해수욕장 등과 자동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에서는 자동차로 15~30분 거리에 있는 이호테우 해변, 삼양검은모래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쿨 서머(Cool Summer)’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신라스테이 바캉스 키트로 구성됐으며, 6월 30일까지 신라스테이 울산, 해운대, 제주 3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