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 페이백+쉐이크쉑+전시티켓 '주고 또 주고…'
상태바
두타면세점, 페이백+쉐이크쉑+전시티켓 '주고 또 주고…'
  • 한 윤철
  • 승인 2019.05.3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일~7월14일 내국인 대상 '서머 리프레시' 프로모션
2000달러 사면 35만원…구매금액 따라 두타상품권 증정
구찌·버버리·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 최대 50% 시즌오프


▲ 두타면세점이 6월 1일부터 내국인 대상으로 `서머 리프레시` 프로모션에 나선다.

두타면세점이 여름 시즌을 맞아 명품 시즌오프 세일, 상품권 페이백, 전시회 입장권을 증정하는 서머 리프레시(SUMMER REFRESH)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두타면세점은 6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두타면세점 본점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200, 400, 800, 1000, 2000달러 이상 결제 시 각각 두타 상품권 5, 9, 14, 18, 35만원을 페이백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두타몰 1층 쉐이크쉑 버거와 음료수 교환권을 제공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문화이벤트로 에릭 요한슨 사진전 티켓(구매고객 당 2매)을 선착순 증정한다.


■ 인터넷 면세점, 추천 친구가 구매 완료하면 두캐시 30만원 추첨 증정

해외 명품 브랜드 시즌오프 세일도 한다. 두타명품관 디메종 본점에서는 구찌, 몽클레어, 미우미우, 버버리, 끌로에, 프라다 등 다양한 인기 명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도 6월 30일까지 디메종 스페셜 이벤트를 한다. 추천 친구가 구매한 후 7월 31일까지 출국장 인도를 완료하면 디메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현금성 포인트 ‘두캐시’ 30만원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추천 친구가 신규회원 가입시 친구에게 디메종 두캐시 5만원을 지급한다.


■ 신규 브랜드 오픈 기념 다양한 사은품 프로모션

다양한 브랜드의 오픈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캐쥬얼 스트릿 브랜드 ‘아크메드라비’ △토털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 ‘게스’ △아티스틱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앤더슨벨’이 11층 패션 전문층에 입점했고 △안티에이징 연구소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필로르가’ △글로벌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잉글롯’ △글로우 메이크업 브랜드 ‘베카’ 등이 7층 수입 뷰티 매장에 오픈했다. 신규 입점 매장에서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두타 관계자는 “여름 바캉스를 앞두고 해외 출국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 여행객을 위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미리 챙길 수 있는 혜택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