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강과 함께 하와이로…신세계면세점 ‘슈퍼 레드 위크’ 프로모션
상태바
오스틴 강과 함께 하와이로…신세계면세점 ‘슈퍼 레드 위크’ 프로모션
  • 한 윤철
  • 승인 2019.06.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국인 대상 여름 이벤트…구매금액별 선불카드, 바캉스키트 증정


신세계면세점이 7월초까지 내국인 대상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레드 위크(SUPER RED WEEK)’ 프로모션에 나섰다.

 

먼저 7월 11일까지 ‘오스틴 강과 함께하는 하와이 액티비티 원정대’를 모집한다.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과 요리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인기몰인 중인 모델 겸 셰프 오스틴 강이 참여하는 만큼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 참가 희망자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 내 ‘신세계 여행 원정대’ 게시글을 리그램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원정대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최종 선발된 6명의 원정단은 8월 22일부터 4박 6일간 오스틴 강 셰프와 함께 하와이 투어를 떠나 워터 액티비티 체험을 한다.


여기에 여름 여행 필수 아이템을 모은 ‘바캉스 키트’ 이벤트도 실시한다. 6월 22일부터 7월 1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강남점, 부산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150명에게 AGE 20’s 플랜트 워터 선스틱과 휴대용 선풍기, 매시 소재 트래블 파우치를 모두 증정한다.


제휴 카드 이벤트도 실시한다. 7월 11일까지 명동점에서 BC카드, NH농협카드 그리고 SSGPAY로 300/600/1000/1500/2000달러 이상 결제 시, 최소 5만원부터 최대 31만원의 선불카드를 차등 제공한다. 강남점은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도 최대 4만원, 2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2만원까지 지급한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탑승동 출국 예정자에게는 선불카드 1만원 권을 추가 지급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여객터미널별 제휴 카드로 200/500/800/13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7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슈퍼 레드 위크’ 기간동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강남점에서는 올 여름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드(vivid) 컬러의 대명사, 레드 컬러를 장착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강남점에서는 ▲레드로 포인트를 준 캘빈클라인의 세미 뱅글 워치 ▲올해 대표 틴트 선글라스인 베디베로 블라썸 선글라스(VE944)를, 명동점에서는 ▲레드 스트랩이 인상적인 오리스 아퀴스 다이버 워치 ▲스타일부터 활용도까지 고루 갖춘 쿠론 멜리아 크로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더위가 예고없이 찾아와 이른 휴가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신세계면세점의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발빠르게 준비했다”며 “패션·뷰티 트렌드 뿐만 아니라 문화·여행 트렌드 등 고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이며 ‘트렌드 세터’로서의 입지를 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