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에 여행 인증샷 올리면 '100만원 여행권'
상태바
신세계면세점에 여행 인증샷 올리면 '100만원 여행권'
  • 한 윤철
  • 승인 2019.06.0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비 제작에 활용된 이미지 올린 고객 중 1명 추첨
연말까지 온라인 해시태그 캠페인 통해 경품 증정


신세계면세점이 여행객을 대상으로 '#레디고신세계’ 온라인 해시태그 캠페인을 연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 여행 경험을 SNS에 공유 하면 해당 사진을 모아 신세계면세점 여행 뮤직비디오로 새롭게 재탄생 된다.

 

#레디고신세계 해시태그 캠페인은 해외 여행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에서 새로운 세계로의 여행을 준비하고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은 해시태그 #레디고신세계와 함께 여행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달 추첨을 통해 트래블키트(3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5명)을 증정한다. 여행을 떠나기 전 준비과정부터 여행 중 촬영한 사진 모두 응모 가능하다.


필수 해시태그로 업로드 된 사진 중 일부를 편집해 연 2회(7월, 12월) 여행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활용된 이미지를 업로드 한 참가자 중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최근 트렌디한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직접 프로듀싱한 음원으로 신세계면세점 뮤직비디오의 완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 채널 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아티스트의 SNS에도 동시 업로드 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세계면세점 별칭에 걸맞은 대대적인 참여형 온라인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로 여행의 시작이 늘 유쾌하고 즐겁게 기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