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핑크 아우라 쿠션 2종 35% 할인 판매
상태바
DPC, 핑크 아우라 쿠션 2종 35% 할인 판매
  • 한 윤철
  • 승인 2019.08.0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DPC가 메이크업 수정에 필수인 쿠션 제품을 오는 8월 28일까지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무더워진 날씨로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 수정 필수품인 쿠션 제품을 오는 28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진행되며, DPC의 대표 제품인 핑크 아우라 쿠션 2종을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핑크 아우라 앰플 쿠션과 핑크 아우라 오리지널 쿠션이다. 엠에스코 공식몰과 입점 면세점을 통해서도 판매된다.

핑크 아우라 앰플 쿠션에는 앰플 1병과 수분 에센스가 72% 이상 함유돼 있어 여름철 매끈하면서도 자연스럽게 광채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수분 에센스에는 천연미네랄이 풍부한 알레스카 빙하수와 천연 꽃 추출물이 포함돼 있으며 아이스플랜트 성분이 쿨링감을 제공해 여름철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도 화장이 쉽게 무너지지 않게 도와준다.

DPC 핑크 아우라 오리지널 쿠션은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를 70% 이상 포함하고 있어 촉촉하고 탄탄해 보이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핑크와 베이지 에센스의 최적화된 비율 조합으로 매끄럽게 광채가 도는 자연스런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핑크 아우라 쿠션에는 피부 보습과 진정 등에 도움을 주는 눈연꽃추출물과 에델바이스추출물 등 천연 꽃 추출물이 포함돼 있다.

해당 제품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EWG그린 등급 성분으로 구성돼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고 촉촉하게 클렌징 가능한 거품 젤타입의 DPC 이지웍스 데일리 퓨어 클렌저 1개를 함께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