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놀이터 끝판왕 '챔피언1250' 영통점 오픈
상태바
어린이놀이터 끝판왕 '챔피언1250' 영통점 오픈
  • 고윤
  • 승인 2019.08.1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실내놀이터 끝판왕 ‘챔피언1250’이 경기도 영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13일 문을 연 ‘판타지움 영통점’은 ‘아이파크몰 용산점’과 ‘스타필드 고양점’을 잇는 ‘챔피언1250’의 세 번째 매장이다. 어린이 하루 권장 칼로리 소모량인 1250kcal를 모두 소모하도록 높이 오르고, 뛰고, 매달리고, 넘어가고, 소리치며 놀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어린이 키즈 클럽으로는 흔치 않은 15미터 최대 높이로,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익스트림 놀이시설로 가득하다.


‘챔피언1250’ 판타지움 영통점에는, 처음 선보이는 실내형 번지점프 ‘번지다이빙’을 비롯해 9미터 수직로프를 타고 오르다 하강하는 ‘로프 타워클라이밍’, 10미터 고공 미로 탈출 ‘옵스타클메이즈’, 30미터 길이의 짜릿한 실내 짚라인 ‘드롭와이어’, 8미터 거대그물 위를 정복하는 ‘자이언트네트’, 아슬아슬 하늘까지 원기둥을 타고 올라가는 ‘스텝점프’ 등 15미터 최대 층고에 들어설 수 있는 짜릿한 신규 고공 놀이시설이 총망라돼 있다.


이와 함께 챔피언1250 고객들의 영원한 인기아이템 ‘메가슬라이드’ ‘챔피언필드’ ‘컬러스핀’ ‘롤린롤린’ ‘터치슬라이드’까지 20여 가지 놀이체험 시설은 기본으로 장착돼 있다. 어린이들이 막바지 무더위를 현명하고 재미있게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판타지움 영통점은 이미 오픈 전부터 수원, 용인, 안산 등지에 사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져 오픈일 문의가 증가하고, 온라인 맘커뮤니티에서 관련 정보가 공유되는 등 기대감이 고조된 바 있다. 이에 관련해 플레이타임그룹 측은 "미세먼지와 무더위, 폭우 등으로 인해 야외놀이를 박탈당한 아이들에게 몸과 마음이 균형있게 성장할 수 있는 안전하고 쾌적한 최고의 놀이갈증 해소방법이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김종수 대표는 “플레이타임그룹의 대표 브랜드 챔피언1250 중에서도 이번 영통 매장은 15미터 층고에 가장 앞선 놀이시설들로 구성돼 있다”며 “기존 어린이 실내놀이터와는 완벽하게 차별화 되는 판타지움 영통점에서 즐거워하는 어린이들을 보며 기쁨과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