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우버택시 제휴 VIP 무료차량서비스 제공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우버택시 제휴 VIP 무료차량서비스 제공
  • 고윤
  • 승인 2019.09.0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우버와 제휴, 한국 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럭셔리 차량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8 서울시 외래관광객 실태조사에 따르면 한국을 찾는 관광객의 택시 이용 비율은 전년인 2017년 29.9%에서 32.9%로 상승했다. 하지만 모바일 예약서비스가 일상화 되면서 외국인 택시 이용이 힘들어지고 있다. 우버를 이용하여 택시 호출 시 외국 고객이 우버 앱에 설정한 언어로도 국내에서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9월부터 신세계면세점 블랙 멤버십 고객 대상 구매금액에 따른 우버 이용 할인권 및 고액 구매 고객 대상 무료 차량 서비스(서울↔인천/김포공항)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세계면세점 시내점(명동/강남점) VIP고객 유치를 위해 서울 시내에서 면세점으로의 차량 서비스를 제공, 고객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관광지 방문뿐 아니라 쇼핑과 숙박, 교통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한국을 기억하게 된다”며 “신세계면세점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쇼핑 체험과 함께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한국을 찾고, 신세계면세점의 VIP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news@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