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키즈케이션’ 패키지 출시...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을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키즈케이션’ 패키지 출시...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을
  • 민강인
  • 승인 2019.09.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호텔제주 챔피언R



▲ 롯데호텔제주 컬러링북


롯데호텔제주가 ‘키즈케이션(Kids와 Vacation을 합쳐 만든 신조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어린 자녀들과 함께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키캉스’ 열풍을 맞아 동심 잡기에 나섰다.


오는 12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가을에 떠나는 가족 여행 콘셉트를 기반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혜택이 눈길을 끈다.


온 가족에게 휴식을 선물하는 디럭스 패밀리 트윈(또는 온돌룸), 엄마의 수고를 덜어주는 조식을 비롯해 가을 한정판으로 출시된 롯데호텔제주 시그니처 컬러링북 1권, 독일 스테들러 루나 색연필24색 1세트, 키즈 프리패스권이 기본 특전으로 주어진다.


키즈 프리패스권은 보호자(성인 2인)와 함께 뷔페 레스토랑 방문 시 아이는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이용권 3매, 화장품 키트 3종, 칫솔, 치약, 키즈 프리패스용 목걸이, 디즈니 퍼즐이 포함된 아이들을 위한 종합 선물세트다. 만 4세부터 12세(초등학교 6학년)까지 이용 가능하다.


연박 투숙 시에는 어린이 놀이공간 ‘챔피언R’ 입장권, 수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션, 후라이드 치킨과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해온 패밀리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박당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의 키즈형 패키지 판매율은 2019년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기준 전년 대비 약 33% 증가했다.


사진=롯데호텔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