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리뉴얼 오픈...오감 만족 휴식
상태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리뉴얼 오픈...오감 만족 휴식
  • 박홍규
  • 승인 2019.09.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하우스 리뉴얼 오픈 외부 전경


▲ 제주하우스 리뉴얼 오픈 증축 East동 내부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체험관으로 운영하던 ‘제주하우스’를 새롭게 오픈한다.


지난 2013년 4월 서귀포시에 설립된 해당 체험관은 제주 원료로 만든 화장품과 천연 비누 만들기 체험 등을 운영해왔다.


오는 9월 오픈하는 제주하우스는 브랜드 정체성과 자연 친화적인 요소를 연장한 디자인이 특징다. East동은 녹차 밭에 보다 더 가까이에 위치해 자연 속 휴식 공간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다양한 식물과 현무암을 인테리어 요소로 배치하고 물구덕, 잘리, 차롱 등 제주 토산품을 반영시켜 전통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내고자 했다.


카페에서는 눈과 입이 즐거운 디저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제주 자연을 음료로 표현한 ▲달빛티라떼, ▲달코롬 크림라떼와 오름과 현무암을 본 딴 ▲섬 케이크, ▲칠성돌 케이크를 선보인다.


제주하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상품도 판매한다. ▲제주 원료의 에센셜 오일 4종(카멜리아 / 유채 / 비자 / 녹차 각각),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4종(2월 감귤 농장 / 5월 햇살 아래 산딸기 / 10월 가을비 / 11월 가을 낙엽 각각) ▲제주 감성 담은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노트 / 북마크 / 파우치 / 우산 각각) 등이 준비되어 있다.


제주하우스 East동의 매장 정보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또는 제주하우스 대표 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사진=이니스프리

박홍규 기자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