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와 마스크팩의 만남…리더스코스메틱, ‘미에로화이바 마스크’ 출시
상태바
음료와 마스크팩의 만남…리더스코스메틱, ‘미에로화이바 마스크’ 출시
  • 민강인
  • 승인 2019.09.2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더스 미에로화이바 마스크


▲ 미에로 화이바 마스크 출시 기념 이벤트

리더스코스메틱이 음료 미에로화이바를 활용한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이 새롭게 선보이는 ‘리더스 미에로화이바 마스크’는 피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인&아웃 뷰티케어 마스크팩이다.


제품은 미에로화이바를 파우더 타입으로 변형한 분말 스틱과 붙이는 시트 마스크로 구성됐다. 


식이섬유를 70% 함유한 분말 스틱은 체내 섬유질 공급을 활성화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마스크팩에는 섬유질이 풍부한 사과, 율무, 우엉, 양배추, 브로콜리 추출물로 이루어진 섬유질 콤플렉스 ‘N-Fiber COM5’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깨끗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든다.


‘디톡스’, ‘인&아웃 뷰티 케어’에 초점을 맞춰 기획된 만큼 파라벤, 에탄올 등 7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등급의 성분들만 담아냈다. 


시트 또한 목화씨의 짧은 솜털에서 추출한 100% 천연유래 셀룰로오스 섬유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미에로화이바 마스크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공식 온라인몰 가입 후 모집 페이지에 댓글로 SNS 주소와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미에로화이바 마스크 10매, 미에로화이바 음료 세트(10개입)가 증정된다. 또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해당 제품을 구입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신제품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리더스와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가 추구하는 ‘몸과 마음의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며 "마스크팩 하나로 몸 속과 피부 건강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리더스 미에로화이바 마스크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민강인 기자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