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2019 펜타워즈 브론즈어워드 수상
상태바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2019 펜타워즈 브론즈어워드 수상
  • 김상록
  • 승인 2019.09.2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2019 펜타워즈' 시상식에서 ‘브론즈 어워드 (Bronze Award)’를 수상했다.


지난 12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국제 유일의 디자인 공모전 '펜타워즈'는 올해 13회째를 맞이했다. 전 세계 64개국 1만 6천 점의 출품작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코리아나의 출품 브랜드 ‘프리엔제’는 콩기름 잉크 및 친환경 종이와 같은 소재를 적용해 재활용의 용이성을 높였다. 단순함 속의 가치 있는 모티브를 통해 창의적이고 설득력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한 부분을 인정받아 럭셔리 부문 카테고리로 선정됐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그간 수많은 수상 이력으로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해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 ‘제20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디자인경영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이외에도 최근 5년 동안 국제 어워드인 'IF디자인어워드' 6회, '레드닷어워드' 5회, '펜타워즈' 2회 등 13회에 이르는 수상 성과를 거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2019 펜타워즈’ 수상으로 코리아나 화장품만의 디자인 철학과 우수성을 다시 한번 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함과 동시에 지구를 보호하는 ‘제로 웨이스트’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김상록 기자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