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싸 프로젝트' 시작…닥터시드,싱가포르 공식 진출
상태바
'글로벌 인싸 프로젝트' 시작…닥터시드,싱가포르 공식 진출
  • 김상록
  • 승인 2019.09.2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닥터시드 싱가포르 매장 입점

자연유래 성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가 싱가포르에 공식 진출했다.


닥터시드는 지난 8월 BHG, Metro Department Store를 비롯한 싱가포르 주요 백화점 및 슈퍼마켓 체인점 NTUC Fair Price와 Times Stores에 입점을 완료했다. 점차 매장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싱가포르에 진출한 제품은 슈퍼시드밤 리바이탈라이즈 샴푸 500ml, 슈퍼시드밤 너리싱 트리트먼트 500ml, 허니앤밀크밤 모이스처 바디워시 500ml다. 각 라인별 전문 조향 연구소와 협업해 구현된 10가지의 시그니처 향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고온다습한 싱가포르에서는 두피, 모발, 피부가 손상되기 쉽다. 닥터시드 제품은 저자극의 안심 성분들로 구성돼 자극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 사차인지오일, 귀리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들이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어 두피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닥터시드 관계자는 "싱가포르가 동남아시아 최적의 크로스보더(Cross-border) 중심지로 떠오른 만큼 닥터시드의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고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싱가포르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에 더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빠른 시일 내에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닥터시드는 지난달 헬스앤뷰티(H&B)스토어 '롭스(LOHB'S)' 주요 매장에 입점을 완료하는 등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 및 브랜드 영향력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사진=닥터시드


김상록 기자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