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단풍여행...켄싱턴호텔 평창, ‘포 마이 키즈’ 패키지 출시
상태바
아이와 함께하는 단풍여행...켄싱턴호텔 평창, ‘포 마이 키즈’ 패키지 출시
  • 민강인
  • 승인 2019.09.2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켄싱턴호텔 평창 전경


▲ 켄싱턴호텔 평창 마이 카 키즈 룸

켄싱턴호텔 평창이 아이와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3인(성인2인, 소인1인) 기준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 카 여행' 콘셉트의 '마이 카 키즈 룸’ 과 동화나라로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룸'이 마련됐다.


'마이 카 키즈 룸'은 객실 내에 자동차 콘셉트의 침대와 다양한 소품을 준비했다. '포인포 키즈룸'은 KBS에서 방영된 '동화나라 포인포'의 캐릭터로 꾸며진 객실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전문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2층 포인포플레이 라운지에서 40분간 진행되는 해당 프로그램은 해바스밤 만들기, 케이크 만들기, 클레이 만들기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요일별, 시간별 프로그램은 상이하다.


또 1층에 위치한 켄싱턴 라운지에서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을 편안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싯다운(좌석식)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를 이용해 앉은 채로 신속하고 편안한 체크인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들은 △레스토랑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3인, △실내 수영장 3인, △실내 사우나 3인,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 마이 키즈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20만5,700원(세금 포함), 주말(금~토)은 26만5,100원(세금 포함)이다.


사진=켄싱턴호텔


민강인 기자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