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100시간 보습 지속 '콜라겐 크림' 출시...'에뛰드 수콜데이’ 검색하면 무료샘플 증정
상태바
에뛰드하우스, 100시간 보습 지속 '콜라겐 크림' 출시...'에뛰드 수콜데이’ 검색하면 무료샘플 증정
  • 김상록
  • 승인 2019.09.2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뛰드하우스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에뛰드하우스가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출시한다.


오랜 기간 사랑 받았던 기존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의 리뉴얼 제품인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아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미세한 입자의 슈퍼콜라겐TM 워터를 다량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더불어 6가지 성분(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니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 PEF 계면활성제)을 무첨가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수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오전 10시 네이버 검색창에서 '에뛰드 수콜데이'를 입력 후 에뛰드하우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1만명 무료 샘플링에 참여할 수 있다.


2시간마다 (10시, 12시, 14시, 16시, 18시) 선착순 2천명씩 총 1만명에게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25ml 샘플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정가 2만원인 신제품을 2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90% 한정 특가도 준비된다. 


한편,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외에도 스킨타입의 토너, 에멀젼, 아이크림 등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며 27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상록 기자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