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괌, 아이돌봄 서비스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오픈
상태바
롯데호텔괌, 아이돌봄 서비스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오픈
  • 김상록
  • 승인 2019.10.0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호텔괌


롯데호텔괌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아이 돌봄 서비스를 선보인다.


롯데호텔괌은 아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이 케어 센터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앤 디스커버리 센터(이하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를 호텔 내 오픈한다.


롯데호텔괌 아일랜드동 로비층에 자리한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은 아이들을 위한 쾌적한 시설과 유익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투숙객은 물론 지역 주민도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괌은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오픈을 기념해 평일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에 투숙 기간 내 1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인형극, 과학실험, 음악, 율동, 해변 액티비티 등 다양한 놀이 활동들로 구성됐다.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돼 아이들이 영어에 쉽게 재미를 붙일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8개월 유아부터 10세 어린이까지 신청 가능하다. 18개월부터 3세까지는 반드시 부모가 동반해야 하며 이후 연령대부터는 아이 혼자서도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당 15명 한정이며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야한다.


프로모션 이외 일반 돌봄 서비스는 롯데호텔괌 투숙객인 경우 시간당 20달러, 종일권은 50달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전 7시~오후 7시까지다.


한편,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은 괌에서 총 3개의 지점이 있는 데이 케어 센터로 데데도(Dededo)와 지고(Yigo)에도 운영 중이다.


사진=롯데호텔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