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왓슨스 입점으로 태국 진출 박차
상태바
코리아나화장품, 왓슨스 입점으로 태국 진출 박차
  • 김윤미
  • 승인 2019.10.1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이 태국 ‘왓슨스(Watsons)’ 입점을 본격화하면서 현지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앰플엔은 이번 방콕, 푸켓, 치앙마이 등 핵심 지역을 포함한 68개 왓슨스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연내 150개점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특히, 방콕에 위치한 대규모 복합쇼핑단지 ‘메가방나(Megabangna) 쇼핑센터’와 대형쇼핑몰 ‘센트럴 월드 플라자’에 위치한 지점 입점으로 태국 젊은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키스 뷰티(Kis beauty)’ ‘헤이 스트릿 뷰티(Hej street beauty)’ 등 15개 오프라인 매장과, 동남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라자다(Lazada)’와 ‘쇼피(Shopee)’에도 입점이 완료된 상태다.


왓슨스에 입점된 앰플엔 제품은 ‘펩타이드샷 앰플’ ‘VC샷 앰플’ ‘아크네샷 앰플’ 등 총 14가지 품목이다. 특히, 피부 탄력케어 제품인 펩타이드샷 앰플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VC샷 앰플의 경우 우수한 효과가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코리아나 측은 밝혔다.


현재 앰플엔은 태국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NS 등 모바일로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온라인 미디어 마케팅을 병행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 채널 접근성을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코리아나화장품 담당자는 “앰플엔은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연구 및 생산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식이 높아 현지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태국 내 주요 유통 채널 확대를 활발히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 지점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