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가을캠핑 기획전 진행
상태바
마켓컬리, 가을캠핑 기획전 진행
  • 김상록
  • 승인 2019.10.1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컬리가 캠핑용 식재료와 리빙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가을캠핑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마켓컬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바비큐용 식재료부터 식기 세트, 그릴, 해충 기피제 등 다양한 캠핑 용품을 원스톱 장보기로 해결할 수 있게 했다.


'소 한마리 한판'은 '레인저스벨리'의 소고기 제품 3종을 30% 저렴하게 구성했고, '양 한마리 한판'은 인기 상품 ' 양갈비&양꽃갈비살' 을 묶음으로 25% 할인해 판매한다. 


또 ' 대구막창', ' 매운고추장 쪽갈비', ' 킬바사'로 마련된 ‘이색 부위 한판’도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캠핑 요리의 품격을 높여줄 식재료인 테이블 소금 ' 플레이크 화이트 트러플 소금'은 50%, 요리에 살짝만 뿌려도 풍미를 더할 수 있는 ' 트러플 스프레이 오일'은 25% 할인한다.  이 외 ‘ 이태리 탄산수’, ‘ 유기농 레몬에이드’ 등의 음료 제품 또한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가을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캠핑을 준비하시는 고객분들이 필요한 먹거리와 용품들의 장보기를 쉽게 해결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마켓컬리가 엄선해 큐레이션한 여러가지 캠핑 상품으로 번거로움은 덜고 재미를 더한 가을 나들이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마켓컬리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