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5년 연속 수상
상태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5년 연속 수상
  • 민강인
  • 승인 2019.10.1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지난 12일 핀란드 로바니에미에서 진행된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World Luxury Hotel Awards)' 시상식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Luxury Business Hotel)' 부문 국가별 수상자로 5년 연속 선정됐다.


2006년 시작되어 올해로 14년째를 맞는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최고의 호텔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온라인 리뷰를 통한 호텔 고객 만족도와 시설, 디자인, 위치 등을 기준으로 30만명 이상의 호텔 이용 고객 투표에서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호텔이 선정된다. 올해도 전 세계 2천여개가 넘는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가 후보에 올라 경쟁을 펼쳤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518개의 객실과 서울 특급호텔 중 가장 큰 그랜드 볼룸을 포함한 15개의 연회장 등을 보유하고 있다. 


호텔과 직접 연결된 마이스(MICE) 클러스터와 도심공항터미널, 뛰어난 교통 접근성 등 국내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환경이 마련됐다.


'클럽 인터컨티넨탈'에서는 전용 고객 라운지에서 체크인/체크아웃은 물론, 시간대별로 전용 조식 뷔페와 애프터눈 티, 다양한 술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아워 등을 제공한다. 


또 미쉐린 가이드가 추천하는 프렌치, 일식, 중식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울 3대 뷔페로 불리는 '그랜드 키친' 등 6개 레스토랑에서 미식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브라이언 해리스 총지배인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대한민국 최고의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로 선정되어 큰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