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키엘 러브스 코리아' 팝업이벤트 개최 "환경보호기금 전달"
상태바
롯데면세점, '키엘 러브스 코리아' 팝업이벤트 개최 "환경보호기금 전달"
  • 김윤미
  • 승인 2019.10.20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제프리 데이비스(Jeffrey Davis) 롯데면세점 수입화장품팀장, 패트리나 코(Petrina Kho) 키엘 트래블 리테일 아시아퍼시픽 제너럴 매니저, 백찬홍 에코피스아시아 상임이사

롯데면세점이 환경보호기금 마련을 위한 ‘키엘 러브스 코리아(Kiehl’s Loves Korea)’ 팝업이벤트를 18~19일 성황리에 마쳤다.


‘키엘 러브스 코리아’는 키엘과 이탈리아 유명 아티스트 시몬 마소니(Simone Massoni)의 협업 프로젝트로 지난 9월 태국 방콕과 중국 하이난에 이어 세 번째로 서울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내 스타라운지에서 열렸다.


이번 팝업이벤트는 케이팝과 한국 전통문화의 융합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대한민국의 힘찬 에너지를 상징하는 네온과 형광등을 이용해 꾸며졌다. 팝업 내부에는 관람객의 모션에 반응하는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제품 체험존이 운영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의 미세먼지 등 도심 공기 질 개선을 위한 나무 식재의 기금 마련 이벤트가 진행됐다. 키엘의 울트라 페이셜 크림 125ml 제품 하나가 판매될 때마다 ‘에코피스아시아’에 1달러가 기부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이달 말까지 계속된다. ‘에코피스아시아’는 아시아 지역에서 인간과 자연 생태계의 평화공동체 실현을 위해 설립된 단체로 사막화 방지, 맹그로브 숲 생태 복원, 혼농임업 도입 및 확대 등 다양한 환경보존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에코피스아시아는 내년 계획된 여의도 샛강 생태공원 미세먼지 저감 숲 조성 사업에 이번 기부금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성훈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점장은 “키엘 러브스 코리아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환경보호 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기업과 다양한 협업과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해 패트리나 코(Petrina Kho) 키엘 트래블 리테일 아시아 퍼시픽(Kiehl’s Travel Retail Asia Pacific) 제너럴 매니저는 “롯데면세점, 에코피스아시아와 함께 서울 도심공기질 개선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서울 이벤트를 끝으로 2019 키엘 러브스 코리아 캠페인의 성공적 마무리를 맺게돼 감사하다”고 말했다.


사진=롯데면세점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