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최고의 트랜디한 선글라스는?
상태바
올 봄 최고의 트랜디한 선글라스는?
  • 김형훈
  • 승인 2015.04.0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봄이 왔다. 무릇 계절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잘 활용한다면 댄디한 감성을 잘 소화하는 패셔너로 인정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봄에 알맞는 선글라스는 무엇일까? 아래 당신의 봄에 맞는 완소 패션 아이템으로 다섯 개의 고품격 선글라스를 추천해 본다.

먼저 구찌 선글라스다.

GG 3685/F/S 6UD HD

GG3685

격조높은 귀족적인 취향과 현대인의 세련된 감각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선글라스이다. 오버사이즈 스퀘어 프레임에 프론트 사이드를 오픈, 안구가 시원한 시야를 제공해준다. 템플 라인에는 구찌만의 고유한 뱀부 장식으로 럭셔리 감성을 한껏 뽐 낼 수 있다. 과감하면서 유니크한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당신의 봄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실 수 있는 최고의 잇 아이템 아닐까?

두 번째도 구찌 제품이다.

GG 3757/F/S YU8 CO 미러렌즈

GG3757
이 상품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미러 렌즈를 채용, 도회 감각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제품이다. 최고의 인기스타 전지현이 구찌 모델이 되면서 착용한 바로 그 아이템이다. 레드 브라운 컬러의 최고급 품질 아세테이트 렌즈 케이스 재질은 물론 안경다리에 투명한 템플 부분의 GG 로고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사이버틱한 이미지에 젊음을 맘껏 표현하고 싶다면 겟 잇하라!!

세 번째는 펜디다.

FF 0069/F/S D28 9O

FF0069

이 제품은 올 블랙의 멋스러움으로 절제된 우아함을 표현한다.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이태리 예술과 미학을 바탕으로 세련미를 추구하는 펜디의 여성용 선글라스이다. 세련된 라운드 안구 쉐입과 프레임에 펜디 고유의 큐빅 더블 F로고로 포인트를 주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 한다. 심플한 템플로 이어지는 라인이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템플의 로고와 함께 럭셔리한 스타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당신을 대해줄 것이다.

네 번째는 막스 마라 제품이다.

MM DIAMOND IVFS SZV HA

mmdiamond

막스 마라 제품은 완벽한 커팅과 정확한 비례감이 특징으로 스타일은 클래식이지만 최고급 소재를 사용, 럭셔리의 정수를 보여준다. 빅사이즈 렌즈를 채용하여 대담함과 도시적인 이미지를 직설적으로 표현한다. 다리의 곡선과 금속의 장식, 렌즈의 그라데이션 기반 고급스러운 컬러가 이러한 특징을 대표해준다. 막스마라의 M자 로고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껏 표현하고 착용시 당신의 절제된 세련미를 더욱 부각시켜 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셀린느 제품을 추천한다.

CL 41086/F/S 807 BN

CL41086

셀린느 제품 역시 올 블랙 컬러를 선택했다. 소재는 고급스러움이 은은하게 배어 있고 곡선을 활용한 모던함 속에서 생동감 있는 역동적이고 과감한 디자인을 이끌어내는 세계적인 브랜드 셀린느 DNA가 고스란히 살아 있다. 라운딩된 스퀘어 안구 쉐입에 심플한 렌즈와 세련된 프레임의 조화가 쉬크한 라인으로 도시적인 감성을 자아낸다. 깔끔한 템플 부분에 메탈 스터드 포인트는 당신에게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웃핏을 선사해주며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올 봄 당신에게 딱 맞는 선글라스를 선택하여 스타일 업그레이드 하길 강추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