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쉽죠?"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 3종 선보여
상태바
"참 쉽죠?"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 3종 선보여
  • 김상록
  • 승인 2019.10.2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의 종합식품브랜드 '백쿡(PAIK COOK)'이 '백종원의 초간단 요리양념(이하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제품 '초간단 요리양념'은 『소불고기양념(160g)』, 『매콤떡볶이양념(155g)』, 『궁중떡볶이양념(190g)』 3종으로 구성됐다. 준비한 재료에 양념을 붓고 끊이기만 하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소불고기양념』은 국내산 마늘과 대파를 듬뿍 담은 홈메이드 스타일의 소불고기 전용소스다. 고기를 재워둘 필요없이 그대로 버무려 볶기만 하면 된다.

『매콤/궁중떡볶이양념』은 고소한 파기름을 더해 깊고 묵직한 맛을 선사한다. 떡볶이를 일품요리처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기 좋다.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는 1회 사용분량씩 파우치타입으로 소포장했다. 조리 후 남은 양념을 보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상온 보관할 수 있어 캠핑이나 여행갈 때 활용하기 좋다.

이마트를 비롯해 11번가, G마켓, 옥션, 백쿡공식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백쿡공식몰 기준 『소불고기양념』2천 300원, 『매콤떡볶이양념』2천 500원, 『궁중떡볶이양념』2천 700원이다. 

사진=더본코리아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