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N] 계절·지역패키지-큐레이팅서비스...호텔가 겨울맞이
상태바
[호텔N] 계절·지역패키지-큐레이팅서비스...호텔가 겨울맞이
  • 김윤미
  • 승인 2019.11.0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호텔가의 겨울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본격적인 겨울을 알리는 '입동(立冬)'을 맞아 11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2019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합리적 가격의 겨울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7~17일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대표 시그니처 공간인 1층 로비라운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윈터풀 모멘트 패키지(Winterful Moment Package)'를 제안한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약 20m 높이의 시원한 천고를 자랑하는 로비 라운지에서 헐리우드 스타들의 건강 음료로 유명해진 따뜻한 콤부차 2잔과 호텔 파티시에가 준비한 대표 케이크 3종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케렌시아(Querencia, 스페인어로 안식처라는 뜻) 세트’를 제공한다. 아늑한 객실에서 하룻밤을 보낸 뒤에는 ‘서울 3대 뷔페’로 꼽히는 그랜드 키친에서 신선한 로컬푸드로 구성된 2인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영화 관람권 2매와 메가박스 안에 위치한 더 부티크 카페의 이용권이 제공되는 '윈터-플릭스 패키지(Winter-Flix Package)’를 선보인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호텔 지하로 직접 연결돼 있어 쌀쌀한 겨울, 밖으로 나가지 않고 실내에서 패키지의 모든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역시나 1층 브래서리 뷔페에서 신선한 조식 뷔페 2인 혜택도 함께 포함됐다. 모든 윈터 패키지 고객에게는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2019 윈터 패키지 기간은 11일부터 연말까지이며, 7일부터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에 사전 예약 및 결제하는 고객은 정가에서 20% 할인된 요금으로 예약 가능하다. 

위 인터컨티넨탈, 아래 켄싱턴리조트
위 인터컨티넨탈, 아래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한 장의 카드로 남원을 대표하는 주요 여행지 7개소를 무료로 투어할 수 있는 ‘프리패스 인 남원 패키지’를 다음달 2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남원항공우주천문대, 지리산허브밸리 등의 유료 관광시설을 ‘남원춘향사랑권 1일권 카드’ 하나로 무료 입장하며 남원 특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패스 인 남원 패키지는 △객실 1박 △한식 단품 조식 2인 △남원춘향사랑권 카드 1일권 2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남원춘향사랑권 카드는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남원항공우주천문대, 남원수지미술관, 지리산허브밸리, 백두대간생태교육장전시관, 남원랜드 총 7곳을 무료로 입장하고 특별할인가맹점으로 지정된 맛집, 체험형 시설 등을 할인 혜택가에 이용할 수 있는 남원투어패스형 카드다. 단, 24시간 동안 1곳의 관광지는 1번만 입장할 수 있다.

롯데호텔의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나만의 홈데코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달 한정으로 한 달간 ‘얼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올댓호텔은 롯데호텔의 호텔리어가 직접 큐레이팅한 상품을 ‘셀렉션 박스(Selection Box)’에 담아 고객에게 배송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달에는 특별히 특급호텔의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장식을 집에서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화환)’ 1개와 ‘롯데호텔베어 윈터 스페셜 에디션’ 1개로 구성된 상품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장소에 포인트 장식품을 두는 것만으로도 집안을 따뜻하고 포근한 공간으로 재탄생시킬 수 있다.

시즌마다 총지배인, 셰프, 산타클로스, 소방관 등으로 변신해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롯데호텔의 마스코트 롯데호텔베어는 올댓호텔 고객들을 위해 올겨울 윈터 스페셜 에디션으로 다시 태어났다. 진초록의 두툼하고 따뜻한 스웨터를 입고 가슴팍에는 귀여운 루돌프 패치를 단 롯데호텔베어 윈터 스페셜 에디션은 집안 한쪽에 올려두기만 해도 깜찍한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변신한다. 

에디션은 롯데호텔 디지털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의 ‘올댓호텔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 롯데호텔, 아래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
위 롯데호텔, 아래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은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편안한 쉼과 미식은 물론 문화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는 ‘아트랙티브 익스피리언스(Artractive Experience)’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아트랙티브 익스피리언스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및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포함되며, 호텔 인근에 위치한 현대 시티타워 11층에 위치한 19세기 프랑스 화가들의 그림을 옮겨놓은 역사 문화 공간인 △라뜰리에 티켓(최대 3매)가 제공돼 도심 속 문화 휴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