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킴, '미리블프 80%' 초성 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니킴, '미리블프 80%' 초성 퀴즈 이벤트 진행
  • 김상록
  • 승인 2019.11.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지니킴이 이날 오전 10시부터 '지니킴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지니킴에서 진행하는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초성퀴즈는 오전 10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 화면과 충전소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초성퀴즈 정답을 맞힌 모든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100캐시가 즉시 지급되며, 퀴즈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지니킴 미리블프 80%’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지니킴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지니킴의 프리미엄 천연가죽 수제화를 최대 80% 세일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가 시작되는 6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한 시간 간격으로 지니킴 역대 최대 할인 상품이 제공되는 '타임특가 이벤트'가 진행되며 최저 9,900원 상품까지 오픈된다.

또 지니킴 베스트셀러 3종을 론칭 후 최대 할인가로 제공하며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구매금액만큼 적립금으로 100% 돌려주는 '베스트셀러 0원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상품은 앵클부츠, 삭스 스니커즈, 소가죽 펌프스이며 자세한 사항은 지니킴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니킴 공식 온라인스토어 신규 회원에게는 쿠폰 3종 세트(1만원 즉시할인, 5% 즉시할인, 무료배송)가 지급되며 이날 선착순 회원가입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추가 증정된다.

사진=지니킴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