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김장 포기족 위한 '김치대전' 연다
상태바
마켓컬리, 김장 포기족 위한 '김치대전' 연다
  • 김상록
  • 승인 2019.11.0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컬리가 김장에 필요한 식재료와 김장용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김장 관련 식재료와 용품을 한 데 모아 수월한 김장 준비를 돕는다. 

4인 가구 이하 소가구를 위한 절임배추와 포기 양념으로 구성된 ‘4인가구 간편 김장 패키지’를 정가에서 10% 할인된 10만 1천 원대의 가격에 판매한다.

‘해남 절임배추 20kg’는 36,720원에 판매하며, ‘[햇님마을] 김장용 영양산 고춧가루’를 포함해 무, 쪽파 등의 채소는 최대 15% 할인한다. 이 외에도 김장용 생굴은 20%, 수육용 ‘무항생제 1등급 한돈’ 제품은 25%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생강과 마늘 같은 김치 속 재료를 쉽게 다질 수 있는 푸드차퍼와 최대 15포기의 김치를 담을 수 있는 대형 김장봉투, 고무장갑 등 김장용품도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도록 기획전에 포함했다.

더불어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서비스를 통해 지정한 날짜에 신선한 김장 식재료를 새벽배송하며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김장이 여의치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13일부터는 완제품 포장김치를 파격 할인하는 ‘김치대전’을 오픈한다. 100% 국내산 재료로 담근 포기김치, 총각김치, 깍두기 등 다양한 김치로 누구나 원하는 맛있는 김치를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다양한 상황에서 김장 준비를 해야 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에 초점을 맞춰, 식재료의 용량과 김장용품들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겨우내 한국인의 밥상을 책임질 김장 김치도 마켓컬리에서 부담 없이 쉽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마켓컬리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