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흥나는 홈퍼니싱 ‘Hej 기흥!’ 팝업 오픈
상태바
이케아 코리아, 흥나는 홈퍼니싱 ‘Hej 기흥!’ 팝업 오픈
  • 박홍규
  • 승인 2019.11.1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6일부터 9일간 운영, 홈퍼니싱 체험 공간 통해 고객들과 소통

이케아 코리아가 16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용인시 롯데몰 수지점 1층 센터홀에서 이케아 기흥점 오픈 기념 ‘Hej 기흥!’ 팝업을 운영한다.

12월 12일 오픈 예정인 이케아 기흥점은 광명점과 고양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이케아 매장으로, 주차장을 포함한 연면적 9만1000m²의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로 건립된다. 

특히 기흥점 주변 지역 사람들의 주거환경과 니즈를 파악하는 조사를 통해 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이케아만의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 친화적’ 매장으로 준비됐다. 

'Hej 기흥!' 팝업 현장에서는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와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이 제공된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로 무료 가입하면 매장 공식 오픈 전인 12월 10일 '이케아 패밀리 데이'에 참여해 가장 먼저 이케아 기흥점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또 퀴즈 이벤트,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안예 하임(Anje Heim) 이케아 기흥점장은 “이번 ‘Hej 기흥!’ 팝업을 통해 지역 주민들을 만나 소통하고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케아 기흥점은 수도권 남부 지역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행복한 집을 만들기 위한 홈퍼니싱 영감과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지역사회에서 큰 행복과 흥을 전하는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이케아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