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 "글리터링룩 연출"
상태바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 "글리터링룩 연출"
  • 김윤미
  • 승인 2019.11.1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어카인드가 반짝이는 글리터링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을 출시했다.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은 아이 섀도우 5종과 립 제품 2종이다. 초콜릿 바를 연상시키는 황금색 패키지에 담아 연말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레디 투 크러쉬 섀도우는 글리터를 쏟아낸 듯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아이 섀도우다. 손가락으로 찍어 눈가에 톡톡 두드리면 뭉치지 않고 은은하게 발색되어 손쉽게 글리터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디 투 크러쉬 립 매트는 다이아 펄이 코팅된 립스틱이다. 반짝이는 외형과 달리 바르는 순간 무광의 레드 립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어 데일리 립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레어카인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W컨셉몰에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어카인드 제품 구매 시 각질 부각없이 립 컬러를 자연스럽게 톤다운하는 블랙 립글로즈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레어카인드 로고가 프린트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W컨셉몰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레어카인드는 색조 전문 브랜드로,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추어,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