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N] 수능프로모션-건강워크숍패키지...호텔가 시즌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호텔N] 수능프로모션-건강워크숍패키지...호텔가 시즌 프로모션 '눈길'
  • 김윤미
  • 승인 2019.11.1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수능프로모션, 건강한 워크숍 패키지, 크리스마스케이크 출시 등 호텔가의 시즌 프로모션이 활발하다. 

먼저 신라스테이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해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대상으로 패키지 및 뷔페 할인과 특별 기프트 증정, SNS 인증샷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고 체크인 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기간은 14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며,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한편 미성년자의 경우 투숙 시 부모님 동반이 필수다.

또,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도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울산, 해운대 총 8개 호텔에서 이달 말까지 뷔페 식사를 이용하고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호텔별로 해당 뷔페, 할인률, 이용 기간, 이용 인원 수 등은 다르다.

수험생과 가족 투숙객을 위한 특별 기프트도 눈여겨볼 만 하다. 체크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행운의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복주머니에는 겨울철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마스크팩, 핫팩, 힐링북, 초콜릿, 핫초코 미떼 등이 담겨있으며, 선착순 제공이다. 아울러 전국 신라스테이 객실이나 로비, 카페에서 수험표가 보이게 인증샷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된다.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케이크(X-mas Cake)’ 5종을 선보인다.

새하얀 눈이 뒤덮인 듯 최고급 발로나 화이트 초콜릿으로 새빨간 속을 감춘 ‘레드벨벳 케이크’는 레드벨벳 스폰지에 크림치즈를 층층이 레이어 해 깊고 부드러운 달콤함이 입안을 가득 채워준다. 통나무를 연상케 하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당근 케이크’는 신선한 당근과 파인애플, 로스트 월넛을 가득 넣어 저온 베이킹한 후 발로나 초콜릿, 마스카포네치즈, 원유로 만든 크림을 채워 촉촉함이 살아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 생크림 케이크’에는 신선한 딸기와 동물성 크림으로 만든 풍부하고 담백한 생크림이 풍성하다. 오렌지 향이 은은한 카스텔라와 달콤한 딸기 컴포트가 진한 생크림과 잘 어울린다.

유럽식 전통 케이크도 르 메르디앙 서울 스타일로 준비했다.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부쉬 드 노엘(Buche de Noel)’은 피스타치오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파인애플 컴포트를 초콜렛 스폰지에 겹겹이 덮었다. 견과류가 더해진 고소한 초콜릿 무스와 새콤달콤한 과일 층의 조화가 일품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껏 전해지는 레드 컬러와 카카오 모양 대형 초콜릿 장식의 화려한 비주얼이 인증샷을 부른다. 독일식 과일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표하는 ‘슈톨렌(Stollen)’도 만나볼 수 있다. 말린 과일과 오렌지, 레몬 마멀레이드, 아몬드와 향신료를 풍미 가득한 프리미엄 버터 빵에 넣고 구워 특유의 고소함과 과일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은 호텔 L 층에 위치한 ‘래티튜드 37(Latitude37)’에서 예약 및 구매할 수 있다.

금강송 에코리움
금강송 에코리움

그런가하면, 체류형 산림휴양시설 ‘금강송 에코리움’은 국내 최대 천연림 군락지 울진 금강송숲에서 교육과 힐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워크숍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신체적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 웰빙까지 중시하는 ‘웰니스(wellness)’가 사회적 트렌드로 확산되며 보다 유익한 체험이 가능한 단체 행사를 원하는 기업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획됐다. 금강송 에코리움에 머무르며 건강 프로그램 체험과 교육, 숙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1박 2일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부가 프로그램에 따라 ‘교육형’과 ‘실속형’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공통 일정으로는 심신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금강송숲길 힐링 트레킹과 요가 클래스, 금강송테마전시관 관람 등 단체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피톤치드가 풍부한 금강송 숙소 1박, 건강식으로 구성된 조식과 석식, 황토 찜질방 및 회의실 무료 사용 혜택이 제공된다.

교육형 패키지 선택 시 전문 강사의 기업 교육 프로그램이 일정에 포함된다. 기업 교육 프로그램은 직장인 스트레스 관리법을 포함해 리더십, 이미지메이킹, 세일즈,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등 업무에 꼭 필요한 핵심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실속형 패키지는 구성원들이 함께 이색 체험을 즐길 수 있는 DIY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건강한 워크숍 패키지’ 2종은 최소 20명부터 최대 100명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인원에 따라 정가 대비 최대 약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지난달 오픈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에서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미니언즈 특별전' 관람 혜택을 포함해 다음달 19일까지 ‘미니언즈 특별전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 미니언즈를 주제로 진행되는 '미니언즈 특별전'은 호텔이 위치한 인사동의 복합문화공간 ‘안녕인사동’ 지하 1층에 위치한 인사 센트럴 뮤지엄에서 내년 3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슈퍼배드(Despicable Me)'시리즈와 '미니언즈(Minions)'를 기반으로 한 아트워크, 영상, 인터랙티브 멀티미디어, 체험, 굿즈 등을 한자리에 모은 글로벌 공식 투어 전시다. 호텔 체크인 후 지하 1층으로 내려가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 상관 없이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다.

‘미니언즈 특별전 패키지’ 이용 시 10월에 새로 오픈한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을 포함해 2인 조식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1장당 15000원 상당의 미니언즈 특별전 입장권 2매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미니언즈 특별전 패키지’는 다음달 19일까지 운영된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