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노르딕 리미티드 에디션’ 액세서리 컬렉션 공개
상태바
네스프레소, ‘노르딕 리미티드 에디션’ 액세서리 컬렉션 공개
  • 박홍규
  • 승인 2019.11.1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연말 기프트 제안”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북유럽 자연의 레이어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노르딕 리미티드 에디션(Nordic Limited Edition)’ 액세서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덴마크 조명&가구 디자이너 루이스 캠벨(Louise Campbell)이 직접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 ‘노르딕 리미티드 에디션’은 ‘노마드 트래블 머그(Nomad Travel Mug)’와 ‘픽시 에스프레소 세트&픽시 룽고 세트 노르딕 한정판(Pixie Espresso Kit&Pixie Lungo Kit)’으로 구성돼 북유럽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전하기 제격이다. 

'노마드 트래블 머그'는 언제, 어디서나 집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처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스몰(300ml), 미디엄(400ml), 라지(540ml) 세 가지 사이즈와 매트 컬러로 출시됐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보온과 보냉 기능을 모두 갖췄으며, 푸시-오픈 버튼을 통해 360°모든 방향에서 편리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픽시 에스프레소 세트&픽시 룽고 세트 노르딕 한정판'은 북유럽 자연의 레이어를 모티브로 완성한 이중 구조의 스테인리스 소재의 컵으로,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북유럽 자연 경관을 떠올리게 하는 조화로운 투 톤 패턴이 눈길을 끌며, 에스프레소(80ml) 또는 룽고(160ml) 크기로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최근 ‘노르딕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를 출시하며 북유럽에서 커피와 함께 즐겨 먹는 전통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향이 첨가된 ‘베리에이션 노르딕 아몬드 케이크향 커피’, ‘베리에이션 노르딕 클라우드베리향 커피’, ‘버츄오 베리에이션 노르딕 시나몬 스월향 커피’, ‘버츄오 베리에이션 노르딕 바닐라 프린세스 케이크향 커피’ 4종과 블랙 커피 본연의 곡물 아로마와 달콤한 과일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노르딕 블랙’ 2종 등 모두 6종을 선보였다.

연말연시 한정 기간 동안 ‘버츄오 플러스&에어로치노(Vertuo Plus&Aeroccino)’, ‘시티즈(Citiz)’ 등 네스프레소 버츄오 및 오리지널 머신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8만원의 혜택(머신 5만원 할인 및 커피 구매시 3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네스프레소 ‘노르딕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14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 = 네스프레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