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크리스마스 시즌 맞춰 매장 분위기 탈바꿈
상태바
커피빈, 크리스마스 시즌 맞춰 매장 분위기 탈바꿈
  • 김상록
  • 승인 2019.11.1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빈코리아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매장 곳곳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장식한다.

매장 출입문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해피 홀리데이' 문구와 눈 모양 스티커를 붙여 입구에서부터 축제 분위기를 자아냈다. 

주문할 때 가장 먼저 보이는 공간에는 겨울 시즌 음료 안내 포스터를 배치했으며 기타 시즌 음료가 명시된 포스 스크린 화면은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구성했다.

매장 내 디지털 메뉴보드도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변경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선물상자, 루돌프 등으로 이미지를 구성했으며 눈이 내리는 모션이 추가돼 생동감을 더했다. 일부 매장에서는 주문 후 매장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때 캐롤 음악도 감상할 수 있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의 디자인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음료 포장 시 제공되는 종이컵과 컵 홀더, 충전식 기프트카드에 루돌프가 고개를 내민 일러스트가 새겨져있으며 크리스마스 선물들이 매달려 있는 디자인의 쇼핑백도 디저트나 MD 구매 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커피빈은 겨울 시즌 MD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매트블랙, 버건디, 눈꽃 패턴의 스틸 텀블러, 금색과 은색 눈꽃이 수놓아진 머그잔으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