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자연산수문'이란? 
상태바
설화수,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자연산수문'이란? 
  • 박홍규
  • 승인 2019.11.1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산수문'에 강렬하고 과감한 색상을 적용한 연말 한정판 선보여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자연산수문'을 과감한 색상으로 표현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자연산수문이란 동물이나 식물을 제외한, 자연을 소재로 한 무늬를 말한다. 한국 전통문양의 한 종류로 하늘의 해나 달, 구름, 별이 소재가 된다. 이외에도 '산수문'이나 바위를 그린 '괴석문'도 있으며 이들은 대개 장수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 

새롭게 출시되는 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은 즐거운 연말 시즌에 맞춰 즐겁고 생기 넘치는 홀리데이 무드를 전달한다. 한국의 전통 문양 자연산수문의 컬러들을 화사하게 재해석해 패키지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장수를 상징하는 바위, 위엄과 신비함을 상징하는 구름, 생명의 근원을 의미하는 산 등 자연의 풍경을 담은 자연산수문을 현대적인 패턴과 색상으로 새롭게 디자인한 패키지가 특별하고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을 비롯해 ‘설린수’, ‘백은향 핸드크림’, ‘에센셜 립세럼 스틱’ 등 설화수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한 다양한 세트들로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자정토닝팩’ 견본품 3종으로 구성했다.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는 섬세하고 촉촉한 커버로 결점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인 ‘퍼펙팅쿠션’과 ‘윤조에센스’, ‘옥용팩’ 견본품 2종이 포함돼 있다. 

'설린수 홀리데이 세트'는 매화의 항산화 에너지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컨디셔너 ‘설린수’ 본품과 견본품이 함께 들어 있다. ‘핸드크림 홀리데이 세트’는 귀한 한방 오일이 건조한 손에 깊은 보습과 윤기를 선사하는 ‘백은향 핸드크림’과 ‘바디로션’으로 구성했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 홀리데이 세트’에는 고보습의 생기 매끈한 입술로 보호해주는 ‘에센셜 립세럼 스틱’ 인기 홋수 3종(2,4,11호)을 담았다.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