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모바일 라이브 출연자 '세꿀바' 모집 
상태바
신세계TV쇼핑, 모바일 라이브 출연자 '세꿀바' 모집 
  • 박홍규
  • 승인 2019.11.1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대상 모바일 방송 ‘오싹한 라이브’ 출연자 모집, 판매상품 체험 및 소개
트렌드 민감한 2030 소비자 공감대 형성, 출연자에겐 아이디어 펼칠 기회도

신세계TV쇼핑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디어 커머스 방송 ‘오싹한 라이브’에 출연할 일일 쇼호스트 ‘세꿀바’를 모집한다. 
     
세꿀바는 ‘세상에 둘도 없는 꿀알바’의 줄임말이다. 신세계TV쇼핑의 커머스 방송인 ‘오싹한 라이브’에 출연해 판매 제품을 함께 체험하고 소개하면, 30만원을 즉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은 유튜브 ‘세꿀바’ 페이지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대학생 자격이라면 휴학생을 포함해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의 아르바이트, 여행 등 다양한 경험과 홈쇼핑 상품에 대한 이해도 등을 검토해 매주 1명을 선정해 방송한다. 

신세계TV쇼핑은 '오싹한 라이브' 20~30대 시청자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출연자 모집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을 통해 상품을 검색하고, 후기를 보고 상품을 구매하는데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에게 눈높이를 맞춘 상품 설명과 판매가 가능해 공감대를 불러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세계TV쇼핑은 그동안 일반인 진행자들로 구성된 ‘오싹한 라이브 크루’, ‘미디어 커머스 영상 콘텐츠 공모전’ 등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모바일 라이브 장점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차별화된 시도들을 이어왔다. 앞으로도 ‘소통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미디어 커머스 방송 ‘오싹한 라이브’를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잡게 하겠다는 전략이다. 

신세계TV쇼핑 서정우 PD는 “젊은 고객층 유입을 확대하고  참가자들에게 아이디어와 재능을 펼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톡톡 튀는 에너지로 30분을 꽉 채워줄 끼많은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신세계TV쇼핑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