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2020년 여름 유럽 여행 슈퍼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롯데관광, 2020년 여름 유럽 여행 슈퍼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 박홍규
  • 승인 2019.11.1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이 내년 7,8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0 유럽여행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1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할인 해당 여행 기간은 여름 방학을 포함한 2020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슈퍼 얼리버드로 진행되는 만큼 유럽 전 지역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따라서 인기 많은 내년 황금 연휴 일정을 누구보다 빨리 선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요 인기지역인 동유럽&발칸 패키지상품에는 품격을 넘어 고품격 프리미엄 패키지상품 ‘THE CLASS’ 상품을 출시해 식사, 호텔, 일정 모든 면에서 가치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유럽의 고성 호텔 숙박 및 전망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로 품격 상품에서도 더욱 차별화된 패키지 상품을 선사한다.

또한 롯데관광은 직항 노선이 없는 북유럽 여행 시 비즈니스석 탑승으로 여행지까지 편안하게 가는 것은 물론 북유럽의 대형 크루즈 선사의 하나인 실자라인(Silja Line) 씨사이드 객실로 업그레이드 탑승 및 천혜의 자연경관을 지닌 하이라이트 플롬열차가 포함된 북유럽 베스트셀러 상품도 이번 슈퍼얼리버드 프로모션에 포함했다. 북유럽 여행 최적기 7,8월에 미리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롯데관광은 내년엔 최대 8박 9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가 있어 여행 대란이 예상돼 많은 사람이 2020 휴가를 지금부터 준비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진정한 휴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 = 롯데관광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