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N] 이글루-풀-재즈-치즈파티...겨울 달구는 이색 시즌이벤트 풍성
상태바
[호텔N] 이글루-풀-재즈-치즈파티...겨울 달구는 이색 시즌이벤트 풍성
  • 김윤미
  • 승인 2019.11.2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윈터 이글루 파티, 실내 풀파티, 재즈공연과 와인 만찬, 치즈파티까지 겨울을 따뜻하게 달굴 호텔가의 이색 시즌 이벤트가 한창이다. 

부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앞두고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투명 이글루에서 낮과 밤으로 색다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이글루 파티’를 선보인다.

호텔의 야외 루프톱 바 ‘스카이데크’에 설치된 이글루는 총 3동으로 광안리 일대를 360도 파노라마뷰로 감상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윈터 이글루 파티는 낮에는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이글루 애프터눈 티타임’, 밤에는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며 바비큐 파티가 포함된 ‘이글루 나이트 파티타임’으로 즐길 수 있다.

이글루 애프터눈 티타임은 1부(오후 2~4시)와 2부(오후 4~6시)로 운영되며 디저트류와 커피 또는 허브티 2잔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세트’가 제공된다. 애프터눈 티세트는 1단 또는 3단 세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글루 나이트 파티타임은 1부(오후 7~9시)와 2부(오후 9시 30분~11시 30분)로 운영되며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바비큐 플래터를 즐길 수 있다. 밤에는 스카이데크를 밝히는 형형색색의 LED 조명이 켜져 화려한 빛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등 다양한 와인과 칵테일을 곁들이며 더욱 특별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글루 애프터눈 티타임과 이글루 나이트 파티타임은 예약 고객에 한해 1팀당 최장 2시간씩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10월 진행한 실내 온수풀에서의 풀파티 ‘킹스베케이션 실내 풀파티’ 인기에 힘입어 오는 30일과 다음달 7일 두 차례 더 개최한다.

‘킹스베케이션’은 서울드래곤시티만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로, 하늘 위를 걷는 듯한 스카이 워크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뷰를 보유해 용산의 핫 플레이스로 꼽힌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에 야외에서 진행하는 일반적인 풀파티와 달리 추운 겨울 밤에도 서울의 야경과 함께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실내 온수풀 파티다.

킹스베케이션 실내 풀파티는 지난 10월 선보이자마자 준비된 티켓이 모두 매진되며 20대 사이에서 트렌디한 이벤트로 떠오른 바 있다. 이번 파티는 지난 파티보다 더욱 많은 열한 팀의 디제이들이 이틀 동안 한 시간 간격으로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고, 특히 풀장으로 끊임없이 쏟아지는 거품이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30일과 12월 7일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되며, 만 19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크리스마스를 완벽하게 책임져줄 '살롱 드 노엘(Salon de Noël- Wine&Jazz)' 파티를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우러 24일 저녁 6시 30분부터 하모니볼룸에서 진행한다. 살롱 드 노엘은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감미로운 재즈 공연을 비롯해 수석 소믈리에가 페어링한 와인과 크리스마스 특별만찬, 다양한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는 24일 전용 프라이빗 파티이다. 여기에 살롱 드 노엘 전용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티 이후 편안한 1박 숙박까지 즐길 수 있다. 

12월 1일까지 제공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0% 할인 얼리버드 혜택은 파티 고객 및 패키지 고객 모두 적용된다. 2인 이용 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해 객실 패키지로 예약 시 약 9만원 가량 추가하면 돼 가성비 높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진행되는 프라이빗 파티인 살롱 드 노엘에서는 저녁 6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돼 타로 카드, 와인 시음,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포토존 등을 즐길 수 있다. 이후 7시 30분부터는 VIP 살롱 콘서트홀 ‘마리아 칼라스’가 준비한 로맨틱한 재즈 공연을 관람하며 크리스마스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살롱 드 노엘 파티 2인 입장권이 포함된 ‘살롱 드 노엘 객실 패키지’는 객실 1박 숙박과 무료 수영장 및 피트니스 혜택 등이 포함돼 있다.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의 ‘피에르 썸씽(Pierre’s Something)’도 빼놓을 수 없다. 매 짝수달 첫 번째 목요일 밤,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바(Pierre’s Bar)’에서 진행되는 피에르 썸씽은 매번 색다른 콘셉트와 뛰어난 가심비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테마는 ‘윈터 치즈 파티(Winter Cheese Party)’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치즈 플래터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칵테일로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계획이다.

우선, 리슬링, 카시스 리큐어 및 따뜻한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된 샘플러가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다. 따끈하게 녹인 치즈를 빵에 올려 먹는 스위트 전통 요리 라클렛을 비롯하여, 똠므 치즈, 브리 치즈, 모짜렐라 치즈 등으로 구성된 치즈 플래터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피에르 바 전문 믹솔로지스트(Mixologist)의 시그니처 칵테일 4종도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환상의 마리아주를 즐길 수 있다.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이 상품으로 주어지며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 또는 치즈 플래터 1세트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음달 5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1인 7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40명 한정으로 진행돼 매번 빠르게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그런가하면 부산롯데호텔은 다음달까지 호텔 1층 그룹라운지에서 정연희 화가의 초대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에 이어 다음달 13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에 정연희 화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20일에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생일로 알아보는 색채 심리’를 주제로 ‘나의 마음 찾기’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 24일에는 같은 시간인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빛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화가가 직접 디자인한 캔들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