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예스, 최대 80% 할인 연말결산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녀공장 예스, 최대 80% 할인 연말결산이벤트 진행
  • 민강인
  • 승인 2019.11.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녀공장 예스! 연말결산 프로모션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마녀공장이 예스(YES, Year End Sale) 프로모션을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마녀공장 예스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80ml 대용량 제품을 포함해 마녀공장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픈 첫 날인 27일에는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80ml 제품을 49% 할인, 그리고 마녀공장 인기 제품을 100원 또는 990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엔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50ml 본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단 하루만 특가로 진행되며 네이버 검색창에 ‘마녀공장 예스’ 키워드를 검색해 접속되는 히든 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녀공장 회원이라면 연말결산 전용 1만5000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별 스페셜 사은품,  결제 금액의 1%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는 매일 정오에 선정된 특별 제품을 대상으로 최저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녀공장 담당자는 "올 한 해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파격적 가격에 마녀공장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마녀공장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