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전담 펫플래너가 초보 애묘인 선택 도와
상태바
17년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전담 펫플래너가 초보 애묘인 선택 도와
  • 민강인
  • 승인 2019.12.0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는 불과 몇 년 사이에 가수나 배우 등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이들이 양육을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기 시작했다. 고양이는 특유의 애교를 자랑하고 기르기 편하다는 장점이 더해져 많은 이들이 애묘인을 자처하고 있다. 양육에 넓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고 별다른 배변훈련 없이도 모래만 설치해둘 시 그곳을 변소로 인식하여 대·소변을 봐 실내에서 기르기 적합하다.

최근 애묘인들 사이에서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가 관심을 받고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여러 매장들을 하나로 통합해 전국 최대규모로 확장한 선진국형 대규모 멀티 펫샵이다.

인천, 부천, 서울, 마포, 강남에 지점을 운영 중인 가필드고양이는 국내 최대규모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130여 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 및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중저가의 분양가가 책정되어 있는 고양이들부터 특수 묘종과 철저한 혈통관리가 선행된 플레티넘 급의 고양이까지 다채로운 분양가와 퀄리티를 자랑한다. 상위 1% 퀄리티 혈통의 고양이 종묘 교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24시간 운영으로 언제든지 고양이 분양 수요를 맞출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가필드고양이는 17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해 초보 애묘인을 돕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가 분양 이전 꼼꼼한 묘종선별을 실시하고 있으며, 맞춤상담을 실시해 애묘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분양 이후에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분양이후까지 책임을 지고 있다.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러시안블루 아비시니안 뱅갈 렉돌 스핑크스 데본렉스 까지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스코티쉬폴드와 대표적인 동장단족(몸통이 길고 다리가 짧은 체형) 품종인 먼치킨,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으로, 조용하며 인내심이 강해 영국신사와도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리티쉬숏헤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고양이 러시안블루, 사람을 좋아하고 끈끈한 유대를 중시하는 사랑스러운 성격의 노르웨이숲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몸매는 힘 있는 곡선을 그리며 눈 주변에 마치 아이라인을 그린 듯한 검은 띠가 있는 아비시니안,  물놀이를 좋아해 목욕도 수월하게 가능한 뱅갈, 온화하고 애정이 많으면서도 어리광을 부리지 않는 성격인 아메리칸숏헤어, 매우 온화하고 조용한 성격을 지녀 공동주택에서도 기를 수 있는 렉돌, 무모 종의 고양이로 분류되는 스핑크스와 데본렉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현재 일산과 파주, 대전, 천안, 부산 등에 각 지점이 위치해 있으며, 현재 전국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 또는 전화 상담으로 알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