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가성비'에서 '가심비'까지 … 연말 뷰티 신상 출시 러쉬 
상태바
[요즘 대세] '가성비'에서 '가심비'까지 … 연말 뷰티 신상 출시 러쉬 
  • 민강인
  • 승인 2019.12.0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선물로 여성들에게 화장품만한게 없다. 특히 날씨가 급강하하면서 예민 민감 까칠 피부를 가진 숙녀들에게 중요한 생존품이다. 이게 업계는 '가성비'를 지나 '가심비'까지 만족시키려고 노력 중이다.  

LG생활건강 빌리프, ‘홀리 졸리 빌리프’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빌리프만의 감성을 담은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빌리프X서커스보이밴드 홀리 졸리 빌리프(Holly Jolly belif)' 에디션은 일상적인 경험과 상상 속의 이미지를 일러스트와 생활소품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서커스보이밴드’와 함께 진행한 것이다. 홀리데이 시즌의 빌리프 매장 쇼윈도를 상상하며 탄생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아냈다. 특히 빌리프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각각 홀리데이 시즌을 상징하는 선물 상자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의 오너먼트로 앙증맞게 표현되어 귀여움을 더했다.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홀리데이 디자인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 4종과 연말을 맞이하며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적합한 기프트 대표 제품 2종에 적용됐다. 

보습 폭탄 크림으로 유명한 빌리프 부동의 베스트셀러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과 민감하게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붉은기를 개선해주는 올해의 히트제품 ‘스트레스 슈터 - 시카 밤 크림’, 촘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등을 홀리데이 패키지에 담았다. 

더바디샵, ‘드림빅(Dream Big) 캠페인’ 진행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전세계 소녀들이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드림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바디샵 ‘드림 빅 캠페인’은 과학자, 우주 비행사와 같이 소녀들이 더 큰 꿈에 도전하고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19년 글로벌 크리스마스 캠페인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캠페인 기간동안 발생하는 모든 판매 영수증 당 1.8페니(약 30원)를 기부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브라질과 인도네시아의 약 1500 명의 소녀들에게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직업 교육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와 함께 김포의 ‘은빛마을’ 그룹 홈 소녀들로 구성된 ‘은빛 챔버 오케스트라’의 음악 레슨, 환경 개선 등을 위해 크리스마스 에디션 판매 금액의 일부도 기부한다. 또 오는 23일 더바디샵이 참여하는 삼성동 코엑스 ‘윈터페스티벌’에서 은빛 챔버 오케스트라 공연을 선보이게 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더바디샵은 ‘은빛마을 숲’ 컨셉의 트리 포토존을 운영하고,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판매 부스도 마련할 계획이다. 

더바디샵은 캠페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더바디샵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더바디샵 드림빅 캠페인에 참여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천사의 팔찌(헤어타이)’를 선물한다. SNS에 천사의 팔찌 인증샷과 함께 #BE_THE_SANTA #드림빅챌린지 #더바디샵 #플랜코리아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또 천사의 팔찌 4개를 모아 더바디샵 매장으로 가져오는 고객들에게는 내년 1월 한달 동안 핸드크림(30ml)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더바디샵은 ’드림빅 캠페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리치 플럼 라인 △쥬시 페어 라인 △웜 바닐라 라인 신제품을 추가 출시했다.

리치 플럼 라인은 터키로부터 공정무역을 통해 얻은 서양 자두 추출물이 함유되어 마치 자두맛 사탕 같은 달콤한 향을, 쥬시 페어 라인은 이태리에서 온 풍부한 서양 배 추출물이 함유되어 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과 함께 건강한 바디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 웜 바닐라 라인은 마다가스카르에서 온 바닐라열매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달콤하면서도 따뜻한 향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 3가지 라인은 샤워젤, 핸드크림, 바디요거트, 바디버터, 배쓰밤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더바디샵 전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랑콤의 프리미엄 라인 압솔뤼로 가심비 높은 선물 전해보세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연말에 더욱 돋보이는 피부로 가꿔줄 스킨케어 선물을 제안한다.

랑콤 ‘압솔뤼 크림’은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은은한 광채를 더하고, 수 천 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해 준다. 매끄럽게 스며드는 ‘소프트 크림’과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의 ‘리치 크림’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주름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어 더욱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캡슐 형태의 용기는 시각적으로 섬세한 아름다움을 줄 뿐 아니라 리필 호환이 가능하여 효율적인 활용도 가능하다.

랑콤의 ‘압솔뤼 올레오 세럼’은 오일과 세럼의 이상적인 비율을 담은 고농축 오일세럼이다.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바바수씨 오일, 서양장미꽃추출물, 장미추출물등 고귀한 오일이 함유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 보습과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압솔뤼 올레오 세럼으로 매일 아침 저녁 관리한다면, 거친 피부, 깊은 주름, 탄력, 균일하지 않은 피부 결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