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대행‘아론파킹’, 공항 내 주차서비스 업계 최저 금액 인기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아론파킹’, 공항 내 주차서비스 업계 최저 금액 인기
  • 민강인
  • 승인 2019.12.0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에는 해외여행 시 많은 지출을 필요로 해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추세였다면, 근래에는 해외여행 시에도 많은 지출을 필요로 하지 않아 외국으로 떠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연말연시에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해외여행길에 오르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자녀와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부모님과 동반해 해외여행을 떠날 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인천공항은 대부분의 국제선들이 운항하고 있어 해외여행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여행경비를 절감하고 싶은 이들은 인천공항을 찾을 때 대중교통을 이용해 찾고 있는데, 합리적인 이용금액을 자랑하는 주차대행업체가 있어 여행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아론파킹'이라는 곳으로 업계 최저금액으로 이용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곳이다. 장기간 주차 시 금액할인이 추가로 적용돼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는 후문이다.

주차서비스 신청 및 이용 방법은 먼저 인터넷 또는 고객센터에서 최소 하루 이틀 전에 사전 예약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 시 차량번호와 차종, 날짜 및 시간, 연락처 등을 간단하게 기재하면 신청할 수 있다. 

공항의 도착 30분 전에 업체로 연락하면 기사가 대기하고 있어 편안하게 여행길에 오를 수 있으며, 귀국 후 차량을 찾고자 할 때에는 도착 즉시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10분이내로 차량을 돌려받을 수 있다. 차량의 인도·인접 시에는 모두 주행거리나 귀중품, 외관상태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주차중인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보안업체의 주도 아래 실내·외 주차장에 16개의 감시카메라를 설치해 상시 확인하고 있다. 차량을 인도할 때는 직원이 차량 외부상태와 주행 기록계, 귀중품 등을 확인한 후 주차대행을 진행해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하다.

인천공항주차대행 아론파킹 관계자는 “주차서비스업을 운영하며 고객이 불편 사항 없이 편하게 이용하는 모습을 보면서 자부심과 자긍심, 그리고 보람을 함께 느낀다"며 “주차대행 등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론파킹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사진 = 아론파킹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