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스푼즈X뉴이스트' 크리스마스 굿즈-넷마블 '하운즈:리로드' 겨울 업데이트 [GAME KDF]
상태바
엔씨소프트 '스푼즈X뉴이스트' 크리스마스 굿즈-넷마블 '하운즈:리로드' 겨울 업데이트 [GAME KDF]
  • 김상록
  • 승인 2019.12.0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 넷마블이 겨울 이벤트를 준비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가 겨울 시즌을 맞아 신규 크리스마스 굿즈(Goods, 상품)를 오는 4일 출시한다.

엔씨(NC)는 스푼즈 크리스마스 굿즈로 2020년 캘린더, 수면 안대 등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 스푼즈의 광고모델인 보이그룹 뉴이스트와의 콜라보 굿즈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키트’에는 스푼즈 X 뉴이스트 크리스마스 파우치, 미니 X-배너, 추첨응모권 등 특별 아이템과 머그컵, 플라워볼, 엽서로 구성되어 있다.

스푼즈는 뉴이스트와 콜라보 크리스마스 파티 영상도 공개한다. 연말을 맞아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멤버 각자 스스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손편지로 적는 등 따뜻함을 나눈다. 

영상 속 손편지는 새로 출시하는 ‘크리스마스 키트’와 판매 중인 ‘스푼즈 러브키트’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추첨응모권을 통해 15명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엔씨(NC)는 4일 영상 티저 이미지를 스푼즈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하고, 풀 영상은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9일 게재한다.

스푼즈 크리스마스 굿즈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해외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엔씨(NC)는 크리스마스 파티 영상에서 뉴이스트 멤버들이 착용해 선보인 스푼즈 크리스마스 머리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크리스마스 굿즈 및 뉴이스트 콜라보 영상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푼즈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최근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겨울 맞이 특수미션 ‘생존:스케이트장’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플레이하고 획득할 수 있는 ‘겨울축제 코인’을 모아 겨울 이벤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몬스터가 출현하지 않고 다양한 스킬들을 피하며 생존하는 미션으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150회 클리어 업적 달성 시 눈결정 모양의 영롱한 파우치도 획득할 수 있다.

겨울맞이 부속품인 신규 확장탄창도 추가됐다. 가장 높은 등급인 레전드 탄창은 현존 확장탄창 중 제일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해저터널, 요새헬기장, 생체연구소 등 특수미션에서 카드보상으로 확장탄창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기념한 신규 상품도 추가됐다. 현존하는 최고 아이템인 아포칼립스 총기와 메가데스를 비롯해 다양한 총기 등을 획득하고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추가됐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한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