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가방 구찌백…'생활 때 제거' 도와주는 플뤼에 가죽클리너보호제 인기
상태바
프라다가방 구찌백…'생활 때 제거' 도와주는 플뤼에 가죽클리너보호제 인기
  • 민강인
  • 승인 2019.12.0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 명품가방관리를 도와주는 플뤼에 제품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명품 미니백 구매 후 명품 관리에도 관심을 갖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플뤼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플뤼에는 프라다가방, 구찌백 등 명품 핸드백 가죽 보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다년간의 연구 끝에 프라다백, 구찌 마몬트백 미니백 등 여성 명품가방 가죽에 꼭 맞는 제품을 개발해냈다고 한다. 순수자연원료와 그로부터 추출된 성분으로 명품 숄더백, 체인백, 토트백, 여자가방 가죽에 특화된 혁신적 케어 솔루션을 완성했다.또 우수한 보호 및 유지 기능으로 가죽 본연의 멋과 희소한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플뤼에 제품들 중에서도 특히나 주목을 받고 있는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구찌 디스코백, 여성프라다가방 등 여자 명품 크로스백 가죽에 묻은 생활 때 제거나 얼룩제거를 도와준다. 또 함유된 컨디셔닝 성분이 가죽을 진정시키는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어 얼룩제거와 가죽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플뤼에 관계자는 "구찌 마틀라세 검정가방, 프라다여자가방 등 명품 쇼퍼백 신상가방을 구매했을 때부터 명품백관리를 해주는 것이 가죽의 수명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플뤼에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