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팬톤컬러컬렉션-산타원정대-홀리데이에디션 등 연말프로모션
상태바
[뷰티N] 팬톤컬러컬렉션-산타원정대-홀리데이에디션 등 연말프로모션
  • 김윤미
  • 승인 2019.12.0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어느새 연말연시가 다가오고 2020 팬톤 '올해의 컬러'도 발표돼 유통업계 특히 뷰티업계에서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런가하면 도움이 절실한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스한 손길은 계속되고 있고 신제품과 홀리데이 에디션 등 시즌 제품들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또, 선물할 곳이 많은 시즌에 맞춰 세일과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팬톤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메이크업 컬렉션

먼저 LG생활건강 메이크업브랜드 VDL은 글로벌 색채전문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Classic Blue)’를 주제로 한 ‘2020 VDL+PANTONE® 컬렉션’을 오는 내년 1월 정식 출시한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톤은 지난 5일(미국 현지시간), 2020년 올해의 컬러로 ‘클래식 블루’를 발표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사회 속에서 평온함의 상징인 블루 컬러를 통해 현대인들이 더 깊이 사고하고 이를 확장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그 선정 배경을 밝혔다. VDL은 클래식 블루가 가진 ‘자신의 내면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너지’의 상징성에 주목해 올해의 컬러를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여성의 자신감을 당당하게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블루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 7종과 미니 브러쉬 5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멀티북 6.4’는 웜톤과 쿨톤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퍼스널 컬러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아이 메이크업뿐 아니라 치크 메이크업으로 멀티로 활용할 수 있다. 

‘VDL 멀티 컬러 오토 펜슬 라이너’는 클래식 블루를 중심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지난번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의 메인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VDL 멀티 컬러 오토 펜슬 립 라이너’는 또렷하고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외에도 메마른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VDL 부스트 프라이머’가 각각 새롭게 출시된다.

또, 무너짐 없이 완벽한 페이스 핏을 연출해주는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볼륨감과 광채를 선사해 입체적 페이스 연출에 도움을 주는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피부에 보습감과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VDL 뷰티 피니셔’까지 기존 VDL의 베스트셀러에 클래식 블루 컬러의 패키지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휴대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표현해주는 ‘미니 브러쉬 5종’도 함께 출시된다.

산타원정대 & '미리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

아모레퍼시픽그룹

UN이 제정한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인 지난 5일 목요일 오후 2시, 아모레퍼시픽과 동아사이언스, 오리온재단, CJ CGV, 코레일네트웍스, 삼일회계법인, 숙명여자대학교, 용산구 자원봉사센터의 봉사자 150여 명이 용산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 전달 봉사활동을 위해 용산역 광장에 모였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는 용산역 광장에 집결해 각 기업과 기관에서 준비한 생활용품, 학용품, 간식 등의 선물을 포장하고 직접 전달하는 활동으로 진행됐다. 봉사자 모두 산타복과 머리띠 등으로 산타 분장을 하고, 어린이들에게 줄 선물 포장과 함께 메시지 카드를 작성했다.

선물 포장이 끝난 후에는 어린이들이 모여있는 사회복지시설로 이동해 선물을 전달하며 크리스마스 인사를 나누고,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및 소원 메시지 작성 등을 함께 진행하며 서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활동은 작년 3월, 용산 지역 민∙관∙학이 모여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결성한 ‘용산 드래곤즈’ 모임의 여섯 번째 활동이다. 지난해 게릴라 가드닝, 미스터리 나눔버스 봉사,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 1을 진행했고 올해 4월 미세먼지 대응을 위한 묘목 나눔 및 나무 심기 활동, 6월에는 플라스틱컵&쓰레기 올림픽 활동을 진행해 다양한 지역사회 문제를 연합 봉사활동 형태로 해결해왔다. 현재까지 총 40여 개 기업 및 학교, 기관에서 700여 명의 봉사자가 참여하여 지역사회 밀착형 연합 봉사활동으로 자리잡았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를 ‘어 모어 뷰티풀데이(A MORE Beautiful Day)’ 활동의 일환으로 정하고 이주여성자조단체인 ’톡투미’와 함께 별도의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어 8개 기관에 기부했다. 2016년부터 시작한 '어 모어 뷰티풀데이'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들이 나눔활동에 참여하는 날로 지금까지 다양한 형태의 봉사활동에 참여해오고 있다.

MLB코스메틱
MLB코스메틱

엠엘비코스메틱(MLB COSMETICS)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이벤트 가격으로 판매하는 ‘미리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3주간 MLB코스메틱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어른이들을 위한 미리메리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총 7개의 구성의 크리스마스선물 세트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추가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선 1주차 ‘바디용품’, 2주차에는 ‘기초세트’ 그리고 3주차는 ‘바디&스킨케어’ 세트상품이 공식몰을 통해 3주간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MLB코스메틱의 남성용 라인 ‘엠엘비 그루(MLB GROO) 신제품 5종’과 새롭게 론칭한 남녀공용 라인 ‘엠엘비 플레이(MLB PLAY) 신제품 5종’을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해 총 7개의 세트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세트상품 구매 시, 1, 2, 3주차별 사은품 지급과 전구매 고객 무료배송의 기획전 혜택이 제공된다.

엘앤피코스메틱

그런가하면 엘앤피코스메틱의 색조브랜드 ‘메이크힐’이 연말을 맞아 자사 쇼핑몰 ‘메이크힐몰’에서 올해 말까지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일 년에 단 한번 ‘메이크힐몰’에 입점된 브랜드들의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최대 90% 할인을 비롯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 타임 특가 세일, 신규 회원 혜택 등 놓치기 아쉬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반짝이는 텍스쳐로 홀리데이와 어울리는 메이크힐 ‘립 스파클’ 제품과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패드(아큐티트리)’ 등 10여 개의 뷰티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타임 특가 세일에서는 메이크힐 베스트셀러 제품인 ‘원피엘 쿠션’과 ‘원피엘 파운데이저’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매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쇼핑 지원 쿠폰 4종을 제공하며, 전 구매 고객은 물론 3만원, 5만원, 10만원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조성아뷰티 '리페어 커버팩트' & SEP '홀리데이 컬렉션'

조성아뷰티가 혹한기에도 생기 넘치는 볼륨 광채 피부를 연출해줄 ‘리페어 커버 팩트’를 6일 홈앤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조성아뷰티의 신제품 리페어 커버 팩트는 일명 ‘쇼킹커버 파운데이션’과 ‘생기 에센스밤’이 황금비율로 나누어져 설계된 파운데이션 팩트로 각질이 들뜨고 피부 요철과 주름이 도드라지는 피부 초비상 시즌인 혹한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브랜드는 밝혔다. 피부 상태에 따라 파운데이션과 에센스를 적절히 믹스해 두드려주면 각질은 잠재워주고 피부 요철과 주름 등의 결점 커버는 물론 피부에 차오르는 듯한 볼륨과 수분광을 연출해준다는 설명이다.

리페어 커버 팩트는 6일 오후 10시 40분부터 약 65분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홈앤쇼핑 공식 온라인몰 및 조성아뷰티 공식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왼쪽부터 조성아뷰티, CJ ENM

CJ ENM 오쇼핑부문의 색조 브랜드 SEP이 뷰티 큐레이션 브랜드로 변모, 첫번째 컬렉션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명 이상을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핑시언니’의 브랜드 라비앙과 만나 홀리데이 화보컷과 함께 새로운 립스틱인 트리트먼트 라인을 선보였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핑크시크릿’의 대표가 지난 2017년 론칭한 브랜드로 출시 2년만에 총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있다. 이번에 출시한 SEP의 첫 번째 홀리데이 컬렉션은 라비앙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성분인 보르피린, 콜라겐,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 등이 만나 트렌디한 색조에 트리트먼트 립스틱, 립글로스, 플럼퍼로 이루어진 립 컬렉션이다.

다가온 연말, 각종 무드 및 상황에 어울리는 컬러들로 이루어진 홀리데이 컬렉션은 활용도 높은 트위드레드, 썬드라이코랄, 마론브릭, 핑시핑크 총 4가지 컬러 립스틱과 립글로스, 립플럼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6일 본격 출시될 예정이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