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부터 의류-가방-신발-기부까지 '핫 키즈 아이템' PICK!
상태바
'호캉스'부터 의류-가방-신발-기부까지 '핫 키즈 아이템' PICK!
  • 김윤미
  • 승인 2019.12.0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아이 한 명에게 8명이 지갑을 연다는 '에잇 포켓(Eight Pocket)'을 굳이 언급하지 않더라도 키즈산업 시장 규모는 매년 성장세다. '에잇 포켓'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지인들까지 합세하는 '텐 포켓(Ten Pocket)'이 거론될 정도로 키즈시장은 뜨겁다. 분주한 연말에도 다양한 키즈 제품들이 선보이며 온 가족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신라스테이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흥미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겨울방학 '윈터 키즈 펀(Winter Kids Fun)’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험 전시회, 생태 체험관, 어린이 뉴미디어 놀이터 등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힌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에서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전시 티켓과 ‘영국 자연사 박물관 애니멀 타임스’ 도서 1권을 제공한다. 전시에서 공룡을 직접 보고 만지는 흥미로운 체험을 한 후 따뜻한 객실에서 도서를 읽으며 가족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신라스테이 서초, 역삼, 동탄, 구로에서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뉴미디어 인터렉티브 놀이터 ‘펀토리 하우스’ 입장권을 제공하고, 신라스테이 천안은 ‘아산시 생태곤충원’ 통합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이색 전시부터 생태 체험까지 어린 자녀들의 관심사에 따라 상품을 골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 신라스테이 윈터 베어를 증정하고, 선착순으로 ‘엘빈즈 인절미 과자 세트’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입장권(3매, 광화문, 서대문, 마포) △펀토리 하우스 입장권(3매, 서초, 역삼, 구로, 동탄) △아산시 생태곤충원 입장권(3매, 천안) △신라스테이 윈터 베어(1개) △엘빈즈 인절미 과자 세트(선착순 증정)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구로, 동탄, 천안 8곳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점별로 이용 가능한 객실은 다르다. 내년 3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세드림

한세드림 '모이몰른'은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캡슐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컬러와 캐릭터, 아이템 등을 활용해 아기자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산타기모티셔츠’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러감과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원포인트 자수가 돋보이는 기모 안감의 티셔츠로, 스트라이프 패턴에 발목의 시보리와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산타밍크레깅스’와 세트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레터링과 루돌프를 전판 나염한 ‘산타후라이스올스판우주복’은 스트라이프 배색에 깔끔한 입체 모티브 네크로 귀여움을 더한 우주복으로, 모자까지 세트로 구성돼 있다. 실내에서도 크리스마스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산타후라이스올스판상하’는 산타를 연상시키는 도형을 활용한 귀여운 나염 처리와 솔리드 라글란 소매 포인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이몰른의 시그니처 캐릭터 ‘미니두두’도 크리스마스 무드를 입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산타에비미니토이’와 ‘산타버니미니토이’는 미니두두 시리즈 캐릭터가 산타 망토를 두른 미니 사이즈의 애착인형으로, 딸랑이가 내장돼 있어 아이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도 각광받을 전망이다.

베네통키즈는 아이들을 위한 2020 SS시즌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반짝이 가방, 일명 스팽글 가방과 LED, 홀로그램 등 아이들의 눈길을 끄는 가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베네통키즈

베네통키즈에서 새로이 선보이는 신학기 책가방은 스팽글, LED, 하트 디자인 등 아이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디자인이 들어간 7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가방은 스팽글 라인으로, 반짝이고 화려한 스팽글 장식에 베네통 로고 자수나 하트 스팽글을 함께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선호하는 스팽글 라인 외에도 빛이 나는 하트 LED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과 하트 프린트가 담긴 책가방, 오로라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취향 맞춤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현재 베네통키즈 전 매장에서는 책가방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스팽글 필통을 선착순 증정하고 있으며, 자체 온라인몰에서는 키즈 인플루언서들의 핫한 스쿨룩을 볼 수 있는 신학기 책가방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뉴발란스키즈

뉴발란스키즈는 스트리트 콘셉트로 한 신규 프로젝트 라인 ‘레이어원(Layer.1)’을 론칭한다. 5일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 팝업스토어에서 먼저 상품을 공개하고 13일부터 전국 25개 뉴발란스 키즈 매장에 본격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어원은 형광 라임 컬러를 사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스포츠성을 강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웜업 자켓, 트랙팬츠, 아노락 등 의류와 모자, 크로스백, 양말 등이 있다.

한편 이번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특별 제작한 긴소매 티셔츠를, SNS 인증 이벤트로 레이어원 쇼퍼백을 증정한다.

또, 뉴발란스 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레이어원 의류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쇼퍼백을 증정한다.

뉴발란스키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이후 11일부터 22일까지 인천에 위치한 카페 ‘조양방직’에서 팝업스토어 전시를 진행한다.

탑텐키즈

그런가하면 탑텐키즈(TOPTEN10 KIDS)는 6일부터 리기프트(RE:GIFT) 캠페인을 진행한다. ‘내 생애 첫 기부’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기부한 제품으로 나눔을 전하는 리사이클링 기부 형식으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제품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한다.

참여 방법은 사용하지 않는 탑텐키즈 의류를 전국 매장에 가져가면 리사이클링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며 기부된 의류는 NGO 단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