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블링블링 연말무드 메이크업' 립스틱-아이섀도우 신상+스킵케어-해외수상도
상태바
[뷰티N] '블링블링 연말무드 메이크업' 립스틱-아이섀도우 신상+스킵케어-해외수상도
  • 김윤미
  • 승인 2019.12.0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연말 송년모임에 어울리는 블링블링하면서도 분위기있는 컬러의 립스틱, 아이섀도우 신상과 겨울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또, 메디힐 마스크팩은 해외사이트 수상 소식을, 미미박스와 화해는 연말 프로모션 할인행사 개최를 전했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3CE 미니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먼저 LG생활건강은 감각적 컬러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되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는 초슬림 타입의 립스틱으로, 제형과 컬러에 따라 매트타입 18종과 샤인타입 12종으로 구성됐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건조함 없이 입술에 매끄러운 발리고 적은 양으로도 완벽한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또,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는 필름 레이어링 성분이 함유돼 컬러의 지속력을 높이고 18종의 다양한 스펙트럼의 컬러가 한 단계 톤 다운된 느낌을 담아 F/W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킨다는 설명이다.

LG생활건강은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VDL만의 색소 분산 시스템을 적용시켜 자칫 발색력이 약할 수 있는 샤인 립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감을 구현한다"면서 "워터 홀딩 오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스타일난다 3CE
스타일난다 3CE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씨이)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4구 아이 컬러 팔레트, ‘쓰리씨이 미니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3CE MINI MULTI EYE COLOR PALETTE)’를 9일 출시한다.

‘3CE 미니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는 기존 3CE 베스트셀러인 9구 팔레트의 축소 버전으로 믹스, 매트, 글리터 3 타입의 텍스터 조합으로 총 7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3CE 만의 완성도 높은 컬러감에 다양한 텍스처가 더해져 활용범위는 넓히고 휴대성은 강화됐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특히 글리터 텍스추어로만 구성된 제품의 경우 단순한 펄감이 아닌 글리터 그대로를 섀도우에 담아낸 새로운 타입의 섀도우라는 설명이다.

남성 피부 케어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세트'

듀이트리

듀이트리가 칙칙하고 힘을 잃은 겨울철 남성 피부를 싱싱한 발아 새싹의 에너지로 케어하는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는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정품(120ml)과 ‘얼티밋 에너지 멀티 클렌저’ 증정용(60ml) 2종으로 구성되어 남성 피부의 특징을 고려해 클렌징부터 기초까지 피부 관리 단계를 줄여주는 ‘스킵(SKIP)’ 케어를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활력, 수분, 진정, 생기, 영양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5가지 발아 새싹 추출물을 바탕으로 해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무엇보다 완생 식물과 비교해봤을 때 4~100배 이상의 에너지를 품고 있는 발아 새싹의 효능을 최대로 전달하기 위해 5~7일간 자란 새싹을 수확한 후 24시간 이내에 추출하여 영양분 손실을 줄였다는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식약처 고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보유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의 원료를 함유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있게 케어하고 유분기 많고 쉽게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에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메디힐, 日 사이트 어워드 마스크팩 2위

메디힐
메디힐

메디힐의 'N.M.F 아쿠아 앰플 마스크 JEX'가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사이트인 ‘앳코스메’의 ‘2019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마스크팩 부문에서 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앳코스메'는 약 360만 명에 달하는 다수의 충성도 높은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일본 대표 미용 사이트로 매 연말,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화장품에 점수를 매겨 순위를 발표한다.

앳코스메가 지난 3일 발표한 ‘2019년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에 따르면, 메디힐 'N.M.F 아쿠아 앰플마스크 JEX'는 회원들의 리뷰 및 평점, 브랜드 페이지 방문 수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마스크팩 부문 2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N.M.F(히알루론산나트륨)'와 ‘하마멜리스 물’을 함유,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충전하여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는 특징이 있다고 메디힐 측은 설명했다.

미미박스 프로모션-화해박스 이벤트

MBX
MBX

MBX가 9일부터 뷰티 플랫폼 미미박스의 베스트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BX는 미미박스에서 1월부터 10월까지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 상품을 선정한 ‘2019 미미박스 어워드’를 공개하고 16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초,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메이크업, 메이크업 소품 및 바디, 헤어, 향수 등 7가지 카테고리에서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한 제품이며 총 57가지 제품이 선정됐다.

아이섀도우 부문에서는 유명 크리에이터 하늘이 대표로 있는 ‘피치씨’의 ‘소프트무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소프트브라운’이 1위를 차지했으며, 립스틱 부문에서는 유명 인스타그래머 윰스(Yoomth)가 대표인 ‘러브러븀’의 ‘헤이즐 로지’가 1위를 했다. 또,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이 쉐딩 부문 1위를, ‘앰플엔’의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대용량 100ml’가 에센스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30% 할인이 가능한 ‘2019 감사쿠폰’을 발급한다. 이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2019 미미박스 어워드’ 제품에도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이외에도 ‘브랜드 빅세일전’도 마련된다. 최대 78%까지 할인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화해
화해

그런가하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어워즈 위너 박스’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를 통해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으로 구성된 2200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화해박스’ 이벤트는 고객들이 다양한 화장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1-2회 특별한 테마를 선정해 화장품이 가득 담긴 박스를 증정한다. 이번 화해박스의 테마는 ‘어워즈 위너 박스’로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 10개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화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화해 앱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1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각 22만 원 상당의 화장품이 제공된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