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떨어지는 탄력 잡는 노하우… '집속초음파' 안티에이징
상태바
겨울철 떨어지는 탄력 잡는 노하우… '집속초음파' 안티에이징
  • 민강인
  • 승인 2019.12.0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 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피부에 비상이 걸렸다. 겨울에는 건조함으로 인해 피부 탄력이 저하되면서 페이스 라인도 무너지기 쉽다. 특히 탄력 저하는 주름은 물론 피부 노화로도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업계에서는 탄력 관리를 위한 안티에이징 기능성 화장품부터 최근 트렌드에 맞춰 홈 케어 디바이스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그중 즉각적인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가 눈길을 끈다.

겨울철에도 탱탱한 피부를 위해서는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를 수 있도록 ‘코어 탄력’을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집속초음파는 피부 진피층에 열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의 자연스러운 리모델링을 유도하는 기술로 탁월한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대표적인 집속초음파 기술을 적용한 홈 케어 디바이스로 아띠베뷰티의 ‘울트라리프3(ULTRALIF3)’가 있다. 울트라리프3는 즉시 탄력 관리는 물론 보습 개선까지 멀티 케어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임상을 통해 피부 속 탄력과 즉각적인 2.5mm 피부 보습 및 모공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했으며,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받은 듯한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건조함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는 매일 스페셜 케어를 해주는 것보다 간격을 두고 주기적으로 집중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울트라리프3는 피부 상태에 따라 주 1~2회 정도 사용해주면 되어 피부 관리의 번거로움도 줄여주며,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그뿐만 아니라 5단계 강도 설정이 가능해 피부 타입과 상태에 따라 맞춤 사용이 가능하고,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겨울에도 흔들림 없는 탄력 관리를 위한 뷰티 디바이스‘울트라리프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