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 '점핑' 하게 만드는 BJ 엘린, 알고 보니 유명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상태바
시청자들 '점핑' 하게 만드는 BJ 엘린, 알고 보니 유명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 민강인
  • 승인 2019.12.0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자신 만의 컨텐츠를 풀어내는 인터넷 개인방송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다양한 분야의 경력자들이 앞다투어 BJ로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아프리카 개인방송 BJ 엘린의 특이한 이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시원시원한 언변과 화끈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BJ엘린은 2013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빠빠빠’ 열풍의 주인공인 유명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으로 밝혀졌다. 여느 걸그룹과 차별화되는 트레이닝복 차림에 헬맷을 뒤집어 쓴 유쾌한 모습으로 중독성 있는 노랫말을 불러내던 모습을 기억하는 팬들은 180도 변신한 BJ엘린의 성장을 반기고 있다. 

스타 시절 팬들과의 거리감이 먼 것에 항상 아쉬워했던 엘린은 이제 시청자와 직접 소통하며 마음을 나눌 수 있는 BJ로서 시청자들의 심장을 '점핑'하게 만드는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는 중이다. 

개인 방송 채널은 물론 SNS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전개하는 BJ 엘린은 최근 크레용팝 멤버들과 함께 한 모습을 공개하여 추억을 자아내기도 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